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무의 정수]‘칼라반’ 업데이트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무의 정수] 칼라반’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탱커 겸...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무의 정수] 칼라반’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탱커 겸 딜러 역할을 수행하는 강력한 동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력한 탱커 겸 딜러 ‘칼라반’ 등장
SSR+ 등급으로 추가된 ‘칼라반’은 원작에서 자하드군 4군단장으로 활약한 인물이다. 그는 주먹을 사용해 적을 기절시키고 밀어내며 큰 피해를 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원작에서 하진성과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입증된 그의 강력한 전투력은 게임에서도 그대로 구현됐다.
‘시월 밤의 환영’ 이벤트와 특별 출석부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시월 밤의 환영’ 이벤트를 다시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로제알 블러디 나이트 의상, SSR+ 돌파석, 소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동료 획득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SSR, SSR+ 동료와 부유석을 받을 수 있으며, 5회 출석 시 SSR+ 동료를 확정으로 제공한다.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 및 PVP 리그
넷마블은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미션’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SSR 동료를 집중 소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 ‘진검승부 리그 시즌2’가 개최되며, 그랜드 마스터 티어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기간제 부유석과 테두리 보상이 지급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 RPG로, 애니메이션 같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및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며 게임의 흥행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