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창작-원신)- 영감받은 디자인
미라쥬알 톨렌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 나온, 주인공이 너무 거지같이 약한게 아쉬운 부분을 채워줄 겸, 아예 오리지널 캐릭터로 일부 바꿔본... 2차창작? 1.5창작? 그런 느낌의 주인공입니다. 세계를 탐구하는 학파의 일원으로서, 원신의 배경 대륙인 티바트에서 사라진 누나를 찾고, 티바트를 조사하라고 상부에 명령에 의해 보내진 주인공 입니다.
기본 무장은 검이지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법구, 대검, 활 등 다양한 무기와 속성으로 교체해가며 싸울 수 있죠.
갈시아 톨렌
미라쥬알의 누나이자, 학파의 행동대장, 탐험대의 대표격인 존재로, 자기 몸만한 대검을 한손으로 휘두르는 괴력의 소유자이기도 하죠. 알 수 없는 이유로 티바트에서 소식이 끊겨서는, 동생의 여정 중간중간마다 힌트를 주고, 또 먹을것도 남겨주곤 합니다. 문제는... 힌트에 소질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 역으로 동생을 당황하게 만든다는거고요.
붉은 깃발의 아스리올, 혹은 A5R01
용병 아스리올. 이쪽 역시 다른 세계의 군인이었으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지 못해 티바트를 방황하며 자신과 연이 있는 이들의 의뢰를 들어주고 돈을 받으며 생활합니다.. 항상 무기력해보이나 나름 전투시에는 한마리의 광견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돈만 쏠쏠히 있다면 소재 파밍이나, 주간 보스 레이드정돈 돌아줄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