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직업추천 받고 컴퓨터로 플레이 하기

벌써 출시한지 1주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 지금 구글 롤플레잉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현재까지도 인기 게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죠. 또 귀여운 캐릭터들과 동화풍의 그래픽까지 더해져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며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듯한 느낌도 받으실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업추천과 더불어 컴퓨터로 쉽고 간편하게 플레이 하는 법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히어로즈 테일즈에는 총 여섯 개의 클래스가 등장하는데요. 캐릭터를 선택할 때는 공격력, 생존력, 난이도 그리고 전직 방향을 보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레인저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딜러 캐릭터인데요. 때문에 높은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다음 마법사는 마법 지팡이를 사용하여 전직이 화염술사, 얼음술사 두 가지로 갈리는데요. 현재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진 캐릭터죠.

그리고 성기사는 모두가 아시는 것처럼 탱커형 캐릭터로 생존 능력이 높고, 단단한 갑옷과 커다란 검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성직자는 힐러 클래스이며, 난이도가 가장 낮아 초보자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암살자는 맙버사와 함께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날카로운 칼날을 이용해 빠르게 적을 공격합니다. 마지막으로 격투가는 제일 최근에 추가된 직업으로 맨 주먹으로 적을 공격하는 근접형 딜러 캐릭터입니다.

여기서 저는 직업추천으로 성직자를 추천 받았는데요. 기존에 플레이어가 생성한 캐릭터가 있거나, 또는 처음 플레이 하시는 초보자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성직자를 추천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추천하는 클래스를 꼭 선택해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평소 선호하시는 플레이 방식과 난이도, 전직 방향을 보고 캐릭터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업데이트 된 소식들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신규 컨텐츠인 정령 시스템이 오픈한다는 예고 소식이 있었는데요. 캐릭터 레벨39 달성 시 가이드 퀘스트와 함께 정령 한 마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펫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며, 하루에 3번 정령에게 먹이를 먹이며 관리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정령 이벤트로 시원한 여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죠. 정령 사진첩에서는 특정 장비를 착용한 유저와 함께 사진을 찍어 피드에 공유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령 소원 빌기 이벤트에서는 매일 다섯 번의 소원 빌기 횟수가 주어지는 이를 사용하여 각종 희귀템과 정령을 소환할 수 있다고 해요. 이벤트는 서버 오픈 6일 이상의 서버와 52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을 시 오픈 된다고 합니다.

앞서 컴퓨터에서는 히어로즈 테일즈를 플레이 하는 법을 소개해 드린다고 했는데요. 우선 앱플레이어는 블루스택5에서 즐기시는 걸 가장 추천 드립니다. 전 세계 5억 명이 선택한 플랫폼으로 보안 부분도 믿고 사용하실 수 있고, 여러 플랫폼 중 가장 최적화가 잘되어 있어 렉이나 튕김 현상 없이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어요.

이 게임을 블루스택5에서 플레이 하시려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32비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최적화 설정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설정 아이콘이 뜨는데 이곳에서 그래픽에 들어가주세요. 그다음 그래픽 엔진 모드는 호환성, 그래픽 렌더러는 호환성모드(OpenGL)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제가 오늘 소개 드린 직업추천 정보를 통해 캐릭터 선택에 조금 더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또 현재 현충일 기념 쿠폰도 공개되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으시다면 블루스택5에서 만나보세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