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완벽(4*) 개체 얻을 확률
개체치 최소값(역백값)
경우의 수
백분율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
(날씨부스트 미적용)
0 / 0 / 0
1 / 4096
0.02%
(가장 낮음)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
(날씨부스트 미적용 + 정화)
0 / 0 / 0
27 / 4096
(+2)
0.6%
굿 프렌드 교환
1 / 1 / 1
1 / 3375
0.02%
그레이트 프렌드 교환
2 / 2 / 2
1 / 2744
0.03%
울트라 프렌드 교환
3 / 3 / 3
1 / 2197
0.04%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 (날씨부스트 적용)
4 / 4 / 4
1 / 1728
0.05%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 (날씨부스트 적용 + 정화)
4 / 4 / 4
27 / 1728
(+2)
1.5%
베스트 프렌드 교환
5 / 5 / 5
1 / 1331
0.07%
로켓단 보스 / 그림자 레이드
6 / 6 / 6
1 / 1000
0.1%
로켓단 보스 / 그림자 레이드
(정화)
6 / 6 / 6
27 / 1000
(+2)
2.7%
(가장 높음)
알 / 레이드 / 리서치
10 / 10 / 10
1 / 216
0.4%
반짝반짝 프렌드 교환
12 / 12 / 12
1 / 64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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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이 낮은 배틀개체를 노릴 경우 가급적 친구등급이 낮은 프렌드와 교환 하는 것을 추천, 교환을 통해선 절대 공격력 0의 개체가 나올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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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이 낮은 배틀개체를 노릴 경우 가급적 친구등급이 낮은 프렌드와 교환 하는 것을 추천, 교환을 통해선 절대 공격력 0의 개체가 나올 수 없음.
공격력이 낮은 배틀개체를 노릴 경우 가급적 친구등급이 낮은 프렌드와 교환 하는 것을 추천, 교환을 통해선 절대 공격력 0의 개체가 나올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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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0인 배틀 개체를 노린다면 오직 날씨부스트를 받지 않는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에만 한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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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0인 배틀 개체를 노린다면 오직 날씨부스트를 받지 않는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에만 한정됨.
공격력 0인 배틀 개체를 노린다면 오직 날씨부스트를 받지 않는 필드 / 로켓단 조무래기 & 리더에만 한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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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에서 등장하는 포켓몬은 레이드에서 등장하는 포켓몬과 레벨과 개체값 보장값이 완전 동일하고 리서치 또한 레벨만 5 낮을뿐 개체값 보장 범위는 레이드와 동일하기 때문에 알 부화 / 리서치를 꾸준히 하는 것도 고개체 얻는 지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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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에서 등장하는 포켓몬은 레이드에서 등장하는 포켓몬과 레벨과 개체값 보장값이 완전 동일하고 리서치 또한 레벨만 5 낮을뿐 개체값 보장 범위는 레이드와 동일하기 때문에 알 부화 / 리서치를 꾸준히 하는 것도 고개체 얻는 지름길.
알에서 등장하는 포켓몬은 레이드에서 등장하는 포켓몬과 레벨과 개체값 보장값이 완전 동일하고 리서치 또한 레벨만 5 낮을뿐 개체값 보장 범위는 레이드와 동일하기 때문에 알 부화 / 리서치를 꾸준히 하는 것도 고개체 얻는 지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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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는 날씨부스트를 받을 경우 포획하는 포켓몬 레벨만 5 올라가며 필드와 다르게 개체값 보장 범위는 최소 10 / 10 / 10 그대로.(로켓단 보스 & 그림자 레이드 역시 마찬가지로 날씨부스트를 받으면 포획하는 포켓몬 레벨만 5 증가하며 개체값 보장 범위는 최소 6 / 6 / 6 으로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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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는 날씨부스트를 받을 경우 포획하는 포켓몬 레벨만 5 올라가며 필드와 다르게 개체값 보장 범위는 최소 10 / 10 / 10 그대로.(로켓단 보스 & 그림자 레이드 역시 마찬가지로 날씨부스트를 받으면 포획하는 포켓몬 레벨만 5 증가하며 개체값 보장 범위는 최소 6 / 6 / 6 으로 동일.)
레이드는 날씨부스트를 받을 경우 포획하는 포켓몬 레벨만 5 올라가며 필드와 다르게 개체값 보장 범위는 최소 10 / 10 / 10 그대로.(로켓단 보스 & 그림자 레이드 역시 마찬가지로 날씨부스트를 받으면 포획하는 포켓몬 레벨만 5 증가하며 개체값 보장 범위는 최소 6 / 6 / 6 으로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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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를 하면 개체값이 +2씩 증가하기에 100% 개체 확률 노리기가 좀 더 용이함(육성비용이 1.2배 저렴해지는 메리트 포함, 다만 이 경우 그림자 보너스인 기술위력 1.2배 보너스를 잃는 단점도 존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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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를 하면 개체값이 +2씩 증가하기에 100% 개체 확률 노리기가 좀 더 용이함(육성비용이 1.2배 저렴해지는 메리트 포함, 다만 이 경우 그림자 보너스인 기술위력 1.2배 보너스를 잃는 단점도 존재함).
정화를 하면 개체값이 +2씩 증가하기에 100% 개체 확률 노리기가 좀 더 용이함(육성비용이 1.2배 저렴해지는 메리트 포함, 다만 이 경우 그림자 보너스인 기술위력 1.2배 보너스를 잃는 단점도 존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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