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제휴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컴투스 인기 게임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과 협업해 게임 유저들을 위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1]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우수한 게임성을 보유해 유저들의 눈도장을 받으며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기록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엔제리너스는 소소한 일상 속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인기 게임과 협업을 통해 ‘크로니클 세트’를 오는 8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오븐 토스트 3종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햄치즈 토스트’와 아메리카노, 크리스탈 1,500개 쿠폰 조합의 크리니클 세트는 10월 7일까지 한 달간 판매하며, 쿠폰 소진 시 판매 종료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게임 속 등장하는 캐릭터을 담은 한정판 굿즈 상품인 ‘바니안 글라스’를 오늘 19일부터 제조음료 구매 시 1만원, 단품 만 오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기존 토스트 세트(오븐토스트ㆍ음료)는 오후12시까지 구매 가능한 제품이지만, 가장 수요가 높은 세트메뉴를 전 시간대 만날 수 있도록 기획해 혜택을 넓혔다.”며, “전 세계에서 흥행 중인 인기 IP 게임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