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오는 20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10월 20일에 실시한다고 10월 14일 밝혔다.
지난 13일에 진행한 2.0 벨라 특별 방송에서 신규 버전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해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솔로 퀸 가수 선미가 참여한 <타워 오브 판타지> 2.0버전의 타이틀곡 ‘New World’는 광활한 사막의 쓸쓸한 느낌부터 사이버펑크 시티의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까지 풍부한 연출로 이루어진 곡이며 사이버 사막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의 길을 열어준다고 한다.
10월 20일부터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일간 출석 체크, 랜덤박스 기계 뽑기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선미의 친필 사인 및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타워 오브 판타지> 2.0 벨라 시공간에서 새로운 판타지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벨라 지역은 사막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곳에 사이버펑크 시티인 ‘미러시티’가 존재하며 사막에서 신비한 생물 ‘그레이’가 출몰하고 개척자들은 그와 맞서 싸우게 되며 황사 날씨 모드, 거대한 지하 동굴, 생태 식물 등을 추가해 더욱 생생하고 짜릿함이 가득한 사막에서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도시 ‘미러시티’는 사막에 존재하는 도시이다. 개척자들은 사이버펑크 시티에서 높은 빌딩과 건축, 거리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 2.0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신규 레플리카 ‘루비’도 등장한다.
귀여운 외모를 가진 루비, 그녀의 단짝인 ‘스파크’는 강력한 화염 빔을 발사할 수 있으며 10월 20일 업데이트 오픈 후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8월에 글로벌 출시 후 약 40개의 나라와 지역에서 iOS 무료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하였으며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게임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와 소식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