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오를리, 리메이크된 영웅 루시아!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오를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메이크 영웅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루시아

안녕하세요! (꜆˶ᵔᵕᵔ˶)꜆

세나레볼의 멋진 계승자님들!

이번 주도 여러분들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달해 드릴

마블챌린저 20기 안수인입니다!

엄청나게 추워진 날씨가 정말 믿기지 않습니다..

저는 빨간 가을도 정말 좋아하는데

벌써 낙엽잎들이 다 떨어져 제대로

가을을 즐기지 못해

조금 슬픈 맘이 드네요.. ㅜㅜ

그치만 저희 세나레볼은 제대로 즐겨야겠죠?!

이번주 포스팅도 시작하겠습니다!

저번 업데이트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영웅 오를리와 리메이크 된 루시아가 등장했죠!

오늘은 오를리와 루시아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오를리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정답은 2번 고결한 휘광과 1번 나이트크로우였는데요!

이처럼 오를리는 300여 년 전 태오와 함께

나이트크로우를 이끌었던 대마법사로

당대 모든 백마법의 진리를 깨우쳐

역사상 최강의 마법사로 손꼽힌 위인입니다.

파괴의 힘을 빛으로 정화하는 경지에 도달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를 이용해 신체의 노화를 완전히 멈췄고,

그 누구에게도 자신의 나이를 이야기하지 않아

아무도 오를리의 나이를 알고있지 않습니다.

오를리는 과연.. 몇 살일까요?

신규 영웅 ★4 찬란한 빛 오를리

속성

타입

디버퍼/원거리

영웅 무기

별의 포옹

아바타의 모든 스킬이 빛 속성으로 적용됩니다.

연희, 오를리 변신 시 받는 모든피해감소 10%가 적용됩니다.

◇ 장착 효과 ◇

◆ 빛 대미지 증가Ⅲ

빛 속성 대미지 증가 5%가 적용됩니다.

2각성 시 적용

◆ 석화 저항Ⅱ

석화 저항 25%가 적용됩니다.

기본 공격

기본 공격

양산을 휘둘러 마법 구체를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사용 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연계 스킬1]

무력화 지수 12

대미지: 60%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연계 스킬2]

무력화 지수 12

대미지: 60%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연계 스킬3]

무력화 지수 16

대미지: 80%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오를리는 빛 속성의 디버퍼/원거리형 영웅으로

연희와 마찬가지로 영웅 무기로 '별의 포옹'을 사용합니다.

오를리로 변신했을 시 모든 피해 감소 10% 효과가 적용되며,

카드 장착 효과로는 빛 속성 대미지 증가 5%,

석화 저항 25%가 적용됩니다.

오를리의 기본 공격은 양산을 휘둘러

마법 구체를 발사하는 스킬로,

기본 공격은 3회 연계 타격으로 이뤄져 있으며,

대미지 계수는 높지 않지만 이동 공격이 가능하고

이동 시에는 일반적인 이동 속도보다

빠르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사정거리의 경우 긴 편에 속해

원거리에서 적 견제가 가능합니다.

<액티브 스킬>

액티브 스킬1

고결한 휘광

쿨타임

2초

하늘로부터 빛을 떨어뜨려 적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사용 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드 스킬]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필드 스킬]

지속 시간: 1.57초

최대 타격횟수: 1회

무력화 지수 35

대미지: 175%

경직

1번 액티브 스킬 '고결한 휘광'은

하늘로부터 빛을 떨어뜨려 적을 공격하는

일정 범위 내에 짧은 지속 시간을 가진 필드 공격 스킬로,

쿨타임이 2초로 짧은 편입니다.

이로 인해 기본 공격과 섞어 사용해

적을 견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액티브 스킬2

어둠을 먹는 광풍

쿨타임

22초

어둠을 삼키는 바람을 만들어 적을 공격합니다.

바람은 적을 따라갑니다.

[필드 스킬]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무적

[필드 스킬]

지속 시간: 5초

최대 타격횟수: 5회

무력화 지수 9

대미지: 45%

경직

적군에게 30% 확률로 즉시 침묵Ⅰ

6각성 시 스킬 강화

어둠을 삼키는 바람을 만들어 적을 공격합니다.

바람은 적을 따라갑니다.

[필드 스킬]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무적

[필드 스킬]

지속 시간: 5초

최대 타격횟수: 10회

무력화 지수 9

대미지: 45%

밀치기

적군에게 50% 확률로 즉시 침묵Ⅰ

2번 액티브 스킬 '어둠을 먹는 광풍'은

어둠을 삼키는 바람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스킬로,

스킬 발동 시 무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일정 범위 내 적에게 5초 간 지속 대미지를 주는 것이 가능하며,

적을 50% 확률로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액티브 스킬3

최후의 일갈

쿨타임

32초

전방에 폭발을 일으켜 적을 공격합니다.

[필드 스킬]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필드 스킬]

지속 시간: 1.67초

최대 타격횟수: 1회

무력화 지수 78

대미지: 393%

공중

적군에게 100% 확률로 3초동안 침묵Ⅱ

3번 액티브 스킬 '최후의 일갈'은

전방에 폭발을 일으켜 적을 공격하는 범위형 스킬로,

3번 액티브 스킬은 393%의 대미지 계수를 가지고 있으며,

적을 공중 상태로 만듬과 동시에

100% 확률로 3초간 침묵시킬 수 있습니다.

<특수기>

특수기

속성 시너지

쿨타임

25초

적이 속성결정 상태일 시 사용 가능

빛속성결정, 어둠속성결정

[필드 스킬]

무력화 지수 7

대미지: 39%

넘어짐

[필드 스킬]

지속시간: 5초

최대 타격횟수: 7회

무력화 지수 9

대미지: 46%

밀치기

적군에게 70% 확률로 즉시 침묵Ⅰ

특수기

침묵 추격

쿨타임

60초

3각성 시 사용 가능

적이 침묵 상태 일 시 사용 가능

[스킬 효과]

무력화 지수 60

대미지: 319%

밀치기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받는

원거리 피해 증가 4중첩

특수기

긴급 탈출

쿨타임

60초

5각성 시 사용 가능

자신이 생명력 75% 이하 일 시 사용 가능

[스킬 효과]

무력화 지수 15

대미지: 78%

넘어짐

적군에게 100% 확률로 5초동안 기절Ⅲ

자신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무적

각 특정 상황에서 사용이 가능한 툭수기 입니다, 차례대로

적이 빛/어둠 속성 결정시 사용이 가능한 속성시너지

적이 침묵 상태일 시 사용이 가능한 침묵 추격

자신의 생명력이 75% 이하일 시 사용이 가능한 긴급탈출입니다.

<회피 스킬>

회피 스킬

회피

쿨타임

1초

빠르게 앞으로 이동하여 적의 공격을 피합니다.

[스킬 효과]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회피

회피 스킬

후방 회피

쿨타임

1초

빠르게 뒤로 이동하여 적의 공격을 피합니다.

[스킬 효과]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회피

다음은 두 개의 회피 스킬입니다.

<변신 효과>

◇ 변신 효과 ◇

패시브 스킬

통찰의 빛

쿨타임

1초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5초 동안 통찰의 빛

효과를 부여합니다.

통찰의 빛: 치명타 공격이 1중첩당 5% 증가합니다.

받는 피해가 1중첩당 5% 감소합니다. (최대 4중첩)

통찰의 빛 효과는 오를리 영웅 변신 상태에서만

유지됩니다.

패시브 스킬

포효하는 섬광

쿨타임

20초

4각성 시 사용 가능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 동안 받는

피해 증가를 25% 부여합니다.

패시브 스킬

영웅 초월

6각성 시 사용 가능

영웅 변신 시 공격력 증가 25%,

방어력 증가 25%가 적용됩니다.

[적용 효과]

공격력 증가: 25%

방어력 증가: 25%

패시브 스킬 '통찰의 빛'은 액티브 스킬 사용 시 5초 간

치명타 공격 증가 및 받는 피해 감소를 부여하는 통찰의 빛 효과가 적용됩니다.

두 번째 패시브 스킬인 '포효하는 섬광'은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 간 받는 피해 증가 25%를 부여하는 기술입니다.

또한, 영웅 초월시에는 공격력 25%,방어력 25%증가효과가 적용됩니다.

<각성/스킬 강화 정보>

◇ 각성 정보 ◇

1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2

[패시브] 덱 장착 시 석화 저항Ⅱ 적용

3

[특수기] 침묵 추격 해금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4

[패시브] 변신 시 포효하는 섬광 해금

5

승급 필요

[특수기] 긴급 탈출 해금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6

승급 필요

[액티브] 어둠을 먹는 광풍 강화

[패시브] 변신 시 영웅 초월 적용

◇ 스킬 강화 정보 ◇

단계

패시브 스킬 (포효하는 섬광)

액티브 스킬1

액티브 스킬2

액티브 스킬3

Lv.0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동안

받는 피해 증가를 25% 부여합니다.

-

-

-

Lv.1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동안 받는 피해 증가 25%와 공격력 감소 5%를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10% 증가

스킬 대미지

10% 증가

스킬 대미지

10% 증가

Lv.2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동안 받는 피해 증가 25%와 공격력 감소 10%를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20% 증가

스킬 대미지

20% 증가

스킬 대미지

20% 증가

Lv.3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동안 받는 피해 증가 25%와 공격력 감소 15%를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30% 증가

스킬 대미지

30% 증가

스킬 대미지

30% 증가

Lv.4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동안 받는 피해 증가 25%와 공격력 감소 20%를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40% 증가

스킬 대미지

40% 증가

스킬 대미지

40% 증가

Lv.5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10초동안 받는 피해 증가 25%와 공격력 감소 25%를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50% 증가

스킬 대미지

50% 증가

스킬 대미지

50% 증가

◇ Lv.5 달성 시 추가 효과 ◇

◆ 액티브 스킬1 ◆

적군에게 70% 확률로 즉시 기절Ⅰ

◆ 액티브 스킬3 ◆

적군에게 100% 확률로 즉시 버프 해제

패시브 스킬 강화 시에는 공격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고

레벨 증가 시 공격력 감소량이 높아집니다.

그 외의 액티브 스킬은 대미지가 증가하는 형태로

1번 액티브 스킬 '침묵 추격'은

5레벨 도달 시 적군에게 70% 확률로 기절,

그리고 3번 액티브 스킬 '최후의 일갈'은

적군 버프 즉시 해제가 추가 효과로 적용됩니다.

루시아의 경우에는 다들 아시죠?

간단하게 리메이크 된 사항에 대해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리메이크 영웅: ★4 고양이 마법사 루시아

기본 공격

기본 공격

쿨타임

0초

우산을 휘둘러 전방에 여러 개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사용 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연계 스킬 1]

무력화 지수 12

대미지: 50%

경직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연계 스킬 2]

무력화 지수 14

대미지: 60%

경직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연계 스킬 3]

무력화 지수 18

대미지: 75%

경직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기본 공격의 스킬의 계수가 증가하였으며, 스킬의 사정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액티브 스킬1

조명 ON

쿨타임

15초

거대한 불덩어리를 전진시켜 대미지를 입힌 후

화염 지대를 생성합니다.

[필드 스킬]

무력화 지수 8

대미지: 41%

경직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필드 스킬]

지속시간: 10초

최대 타격횟수: 11회

무력화 지수 10

대미지: 50%

적군에게 50% 확률로 10초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 증가

2중첩

루시아의 액티브 스킬 1의 적용 효과가 변경되었으며, 필드 스킬의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액티브 스킬2

주연 등장

쿨타임

26초

흑마술의 정수를 모아 화려한 폭발을 일으킵니다.

이 스킬은 사용 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징 준비 단계]

스킬 유지 시 적용 효과: 없음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차징 스킬 1]

차징 시간: 0 ~ 1초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필드 스킬]

지속시간: 1초

최대 타격횟수: 1회

무력화 지수 35

대미지: 176%

밀치기

[차징 스킬 2]

차징 시간: 1 ~ 2초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필드 스킬]

지속시간: 1초

최대 타격횟수: 1회

무력화 지수 42

대미지: 210%

밀치기

2각성 시 스킬 변경

흑마술의 정수를 모아 화려한 폭발을 일으킵니다.

이 스킬은 사용 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징 준비 단계]

스킬 유지 시 적용 효과: 없음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차징 스킬 1]

차징 시간: 0 ~ 1초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필드 스킬]

지속시간: 1초

최대 타격횟수: 1회

무력화 지수 50

대미지: 252%

공중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받는 불 속성 피해 증가 2중첩

[차징 스킬 2]

차징 시간: 1 ~ 2초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필드 스킬]

지속시간: 1초

최대 타격횟수: 1회

무력화 지수 70

대미지: 350%

공중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받는 불 속성 피해 증가 4중첩

스킬의 계수가 조정되었으며, 시전 거리의 증가,

차징 시간과 스킬 사용 시 적용되는 효과, 상태이상 효과가 변경되었으며

기존에 있던 차징 스킬3이 삭제되었습니다.

기존 폭발 공격

변경된 투사체 공격

액티브 스킬3

무도회의 주연

쿨타임

38초

춤을 추며 고양이 풍선을 날려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사용 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킬 효과]

무력화 지수 80

대미지: 400%

밀치기

자신에게 100% 확률로 6초동안 슈퍼아머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받는 불 속성 피해

증가 2중첩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필드 스킬이던 액티브 스킬 3의 경우, 일정 시간 뒤 폭발 공격에서

고양이 풍선을 날려 공격하는 투사체 스킬로 변경되며

스킬의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특수기

치명타 강화

쿨타임

60초

1각성 시 사용 가능

자신이 생명력 80% 이하 일 시 사용 가능

[스킬 효과]

자신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보호막

자신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치명타 대미지 증가 10중첩

특수기 '치명타 강화'의 스킬 설명과 아이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사용 범위가 기존 생명력 30% 이하에서 80%이하로 변경 되었습니다.

특수기

불 속성 피해 증가 추격

쿨타임

60초

5각성 시 사용 가능

적이 불 속성 피해 증가 상태 일 시 사용 가능

[스킬 효과]

무력화 지수 80

대미지: 407%

공중

적군에게 100% 확률로 3초동안 속박Ⅱ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받는 불 속성 피해

증가 5중첩

기존 특수기인 '폭발 추격' 스킬에서

'불 속성 피해 증가 추격'으로 변경되었으며

상태 이상 효과 또한, 폭발 상태에서

불 속성 피해 증가 상태 시로 속박 효과로 변경 되었습니다.

공격 판정이 수정되었습니다

◇ 변신 효과 ◇

패시브 스킬

고양이의 흉폭함

쿨타임

12초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50% 확률로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3중첩 부여합니다.

4각성 시 스킬 강화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5중첩 부여합니다.

변신 효과의 스킬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강화 정보 ◇

단계

패시브 스킬

액티브 스킬1

액티브 스킬2

액티브 스킬3

Lv.0

[변경]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5중첩 부여합니다.

-

-

-

Lv.1

[변경]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6중첩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10% 증가

스킬 대미지

10% 증가

스킬 대미지

10% 증가

Lv.2

[변경]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7중첩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20% 증가

스킬 대미지

20% 증가

스킬 대미지

20% 증가

Lv.3

[변경]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8중첩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30% 증가

스킬 대미지

30% 증가

스킬 대미지

30% 증가

Lv.4

[변경]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9중첩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40% 증가

스킬 대미지

40% 증가

스킬 대미지

40% 증가

Lv.5

[변경]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를 10중첩 부여합니다.

스킬 대미지

50% 증가

스킬 대미지

50% 증가

스킬 대미지

50% 증가

◇ Lv.5 달성 시 추가 효과 ◇

[변경] ◆ 액티브 스킬3 ◆

자신에게 100% 확률로 6초동안 슈퍼아머 → 10초동안 치명타 대미지 증가 10중첩으로 변경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를 무적으로 변경

스킬 강화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오를리 / 루시아 플레이 팁

출처 : 세나레 매거진 [게임조선] 세나레 영웅 소개 만화 60편, '침묵과 빛 사이'

최종 성장이 이뤄진 오를리는 지속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영웅으로,

특히 생존기도 2종을 보유하고 사정 거리도 긴 편에 속하기 때문에

컨트롤이 익숙해진다면 PvP에서 높은 활용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오를리는 그냥 이동보다는 평타를 사용하며 이동하면서 빠르다는 사실!

아울러 5:5 영웅전에서 빅키와 연희 등과 함께 조합하여

빛속성 덱을 꾸리는 것도 좋겠습니다.

실제로 10월 5주차 영웅 결투에서의 덱에서는

연희와 오를리 조합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오를리의 영웅 무기인 '별의 포옹'이 높은 픽률로 활용되며

달빛 총과 함께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루시아의 경우에는 적을 단숨에 쓰러뜨릴 수 있는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지만

적에게 접근해야한다는 점이 양날의 검으로 작용한다는 단점을 극복해

투사체 스킬로 변경되어 접근할 필요가 없어진

액티브 3번 스킬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스킬이 일직선으로 배치된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어, 이를 활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두 영웅에 대한 정보와

공략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 일단 두 캐릭터 모두 좋아해서 덱에 저장 저장...

오를리의 경우에는 활용도가 높아 여러분도 오를리 한번 어떠신가요?

이번 주 포스팅도 재미있으셨나요?

저는 그럼 세나레볼에 새로운 소식을 들고

다음 주 이 시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