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 덱 추천, 초반 활용성 굿! 오딘 카드를 활용한 출현 조합 공략

모바일게임 공략

마블스냅 덱 추천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모바일게임 마블스냅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반 덱 구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블 스냅은 내가 보유한 카드 덱 구성을 가지고 6턴 안에 카드를 배치를 하게 되는데요.

배치할 수 있는 지역은 3가지로 나뉘며, 3가지 지역 중에서 2지역의 점수가 상대방보다 높으면 승리하는 정말 간단한 룰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만, 해당 지역에 상대방이 어떤 카드를 낼지 예상을 하고 내 카드의 효과를 어떻게 시너지를 발휘할 지 덱 구성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매우 높은 수싸움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각 지역에는 고유의 효과가 발동하기 때문에 그 효과에 따라서 내 점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카드를 내야하며, 턴에 따른 효과발동도 있기 때문에 같은 카드라도 언제 카드를 내느냐에 따라서 점수도 천차만별로 바뀝니다.

즉, 단순한 룰을 가지고 있지만 막상 플레이해보면 전혀 단순하지 않은 마블스냅입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카드를 조합하여 플레이하는 게임이다보니 내가 보유한 카드 덱을 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하지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카드 덱 구성이 얼마 없으신 분들은 덱 구성에 제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카드를 뽑기로 얻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컬렉션 레벨에 따라서 카드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렙 구간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비슷한 카드들과 매칭이 되기 때문에 카드 구성이 좋지 못해서 패배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반에 쓸만한 마블스냅 덱 구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컬렉션 레벨14 까지 올리시면 오딘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컬렉션 레벨14 까지 올리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1시간 정도만 플레이하면 되는데요.

완전 극 초반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는 덱1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덱 구성이라 따로 변경없이 14레벨까지 올려주시면 됩니다.

저 역시도 오딘을 받기 전까지는 초반에 기본 구성되어 있는 덱 구성을 통해 컬렉션 레벨을 올렸습니다.

이제 오딘 카드를 받으셨다면, 출현이라는 덱 구성을 어느정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출현은 카드를 확인하시면, 효과에 출현 이라고 적혀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 카드들을 중심으로 덱을 구성한다고 해서 출현덱이라고 말합니다.

오딘이 출현덱의 중심인 이유는 같은 구역 내에 있는 출현 카드의 능력을 발동시켜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딘과 함께 쓰기 좋은 출현 카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메두사입니다.

메두사는 중앙에 배치하는 제한적인 카드이지만, 오딘과 함께 사용하면 파워 6까지 올릴 수 있는 상당히 유용한 저코스트 카드입니다.

다음은 화이트타이거입니다.

역시나 저렙 컬렉션레벨에서 받을 수 있는 카드로, 다른 구역에 파워 7짜리의 호랑이를 추가하는데요.

4개의 카드가 꽉 차있는 지역으로는 소환이 안되므로, 후반에 원하는 위치에 호랑이를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오딘을 활용한다면 7파워의 호랑이를 한번 더 소환할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 파워가 1이라서 버리는 지역에 배치하는 것이 정석인데요.

그러다보니 메두사와 함께 사용하기는 힘듭니다.

메두사는 중앙을 무조건 먹겠다는 생각으로 가져가는데 화이트타이거를 중앙에 배치하기에는 카드 구성이 아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오딘을 활용하여 메두사와 화이트타이거 출현효과를 동시에 추가 발동시키기는 것은 비효율적일 수 있으니 선택이 중요하겠네요.

다음은 울브스베인입니다.

출현 효과로 카드한장당+2 파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오딘으로 2번 출현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나이트크롤러와 조합하여 초반에 출현효과를 땡겨온 다음, 나이트 크롤러를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그 자리에 오딘을 배치하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제시카 존스입니다.

오딘 카드와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수는 없지만, 4코스트 덱으로는 충분히 매력적인 출현 카드입니다.

4코스트에 8파워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제가 사용하면서 추천하는 출현 덱 구성입니다.

앤트맨과 나이트크롤러, 퀵실버로 초반 카드를 쌓아주고, 울프스베인으로 뻥튀기 하거나, 메두사로 중앙을 무조건 가져간다는 전략으로 진행합니다.

그 후, 제시카 존스로 한구역은 8파워를 확정지어놓고, 화이트타이거를 다른 구역에 배치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오딘으로 울프스베인이 있는 지역이나 화이트타이거가 있는 지역에 내면서 뻥튀기를 가져가는 것이죠.

만약 오딘이 나오지 않는다면, 아이언맨이나 헐크로 파워가 조금 부족한 지역을 보강합니다.

이렇게 플레이하니 꽤나 승률이 좋았습니다.

초반에 나름 괜찮은 것으로 판단되어 추천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마블스냅 덱 추천, 초반 활용성 굿! 오딘을 활용한 출현 조합을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