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데이트장소추천 정마담 맛집으로 오시죠
역삼 데이트장소추천 정마담 맛집으로 오시죠
역삼역을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어서 미팅 전에 맛있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했다. 역삼역 주변에서 검색해보니 내가 사랑하는 네모집의 특수부위 전문점인 정마담이 인기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다. 거리도 가까워서 걸어갈 수 있어서 바로 방문해봤다. 정마담은 역삼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역삼역 회식장소로도 추천되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7길 23 1층
입장해서 내부를 둘러보니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조명과 환기가 잘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테이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해서 앉을 수 있는 칸막이 테이블에서 식사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정말 착해서 놀라웠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기대가 더욱 컸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신나던건 안비밀이다.
주문한 고기와 사이드메뉴가 나오기 전에는 음료수를 한 잔씩 주문해서 기다렸다. 하이볼을 마시면서 업무 스트레스도 풀렸다. 이후에는 뒷고기와 야채를 구워서 먹었는데, 맛도 좋았고 양도 많아서 더욱 만족스러웠다. 특히 돼지고기 특수부위는 삼겹살보다 단단하고 고소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청담고수 폭탄계란찜도 고기와 잘 어울렸다. 부들부들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콩비지찌개도 처음 먹어보았는데 매우 맛있었다. 콩의 고소한 맛에 칼-칼함을 더해 느끼함을 잘 조절한 걸 느낄 수 있었다.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길에는 포장&선물 고기들을 볼 수 있었다. 가격도 착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역삼맛집 정마담이었고, 회식이나 데이트에도 추천할 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돼지고기 특수부위와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다. 한 번 방문해보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