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터검니 레이드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에 포켓몬고에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희귀 포켓몬이라 소문난 터검니를 잡을 수 있도록 레이드가 열렸는데요! 특히,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은 야생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빨리 누려보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터검니의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액스라이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옆에서 구경할 생각을 하면 설레고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 과정에서 레이드 공략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스킬과 약점에 대한 정보까지 모두 담아 봤는데요.

천천히 읽어보고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거나 알고 싶은 게 있다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포켓몬고 터검니 레이드 스킬 약점 최신버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 터검니 같은 경우는 이빨포켓몬으로 이빨로 수목에 상처를 내서 영역 표시를 한다고 합니다. 부러지면 자연스레 새로운 이빨이 난다고 하네요. 몸무게는 18.0kg 키는 0.6m 타입은 드래곤으로 하나의 타입만 지니고 있는 단일 포켓몬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 있으면 확실히 귀엽다는 생각도 들고 포켓몬스터 만화에서도 등장했던 캐릭터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도 집에 있다가 터검니 레이드가 있어서 부랴부랴 플레이 해주고 왔네요.

포켓몬고 터검니 강화비용은 별의 모래 2,500개와 터검니의 사탕2개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최종진화를 한 이후에 강화를 하는 걸 선호하고 있는데 어떤 방식으로 강화를 시키든 그건 상관 없습니다.

레이드를 성공하여 해당 포켓몬을 잡은 것도 중요하지만, 상태를 확인해보면 3성인지 아닌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상당히 높은 편의 개체값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되지만, 4성이라 할 수 있는 100 터검니가 갖고 싶더라고요.

잡으신 뒤에 스냅샷을 찍어보면 피카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만나보실 분들은 틈틈이 파트너 설정 이후 스냅샷을 팍팍 찍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찍는 것과 찍지 않는 것의 차이는 확실히 크니까요.

포켄몬고 2022 페스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됐는데, 지속적으로 레이드를 참여하여 획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얻지 못하신 분들은 빨리 얻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지인과의 교환을 통해 획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터검니 스킬 같은 경우는 아쿠아테일을 배우고 있는데, 추후 드래곤테일 or 역린 등등! 드래곤 타입의 기술을 배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단일 드래곤 타입의 포켓몬의 매력은 그 포켓몬의 강력함을 기술로 드러내는 거거든요.

포켓몬고 터검니 약점 같은 경우는 얼음, 드래곤, 페어리 입니다. 그래서 이 3가지 타입 중 하나를 지니고 있는 포켓몬으로 레이드 참여를 해주시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