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2X프레시지. 강철부대 부대찌개!

#강철부대 #강철부대2 #강철부대2부대찌개 #프레시지 #강철부대밀키트 #부대찌개추천 #부대찌개 #부대찌개밀키트 #밀키트추천

남편이 장보러 갔다가 갑자기 사온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

장 볼 때 밀키트 잘 안사는 남편이 나보고 블로그 떡상하라며,,ㅎㅎㅎ 이거 나온지 얼마 안된거니깐 빨리 후기 올리라며 사다준 부대찌개이다! 정가는 1만원대인데 6천원대에 구입해왔고 양은 2인분!

그럼 리뷰 시작!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의 패키징은 이렇게 돼있다. 옆 부분에는 간단히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의 특징이 적혀있고 다른 옆면에는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이 기재돼있다. 개인적으로 패키징 뚜껑부분은 투명한 비닐이 덧대어져 있어 재료들 포장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았고 무광의 블랙바탕에 주황색 글씨로 심플하면서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 상자의 다른 부분에는 물의 양이나 끓이는 시간 등의 간단히 레시피가 적혀있어서 아무리 음식을 못하는 음식고자, 똥손이어도 사진과 글대로만 한다면 자신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원재료들의 원산지까지 적혀있어서 뭔가 안심이 되는 느낌이다. 기본 소세지, 햄종류가 있고 쫄면사리가 있어서 둘이 먹기에 든든할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총 중량도 988g으로 1키로 육박해서 나랑 남편이 먹는 2인분이라면 넉넉할것 같았다.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의 재료들을 다 꺼내 찍어보았는데 압축팩에 들어있어서 양이 좀 작아보이는^^;;

소세지들 크기비교를 위해 둘째의 비박스물통과 비교해보면 저정도의 크기이다. 야채들 양이 좀 적은 편이지만 햄과 소시지 양이 적당하고, 쫄면양이 넉넉하면서 치즈가 들어있어서 둘이 먹기에 딱 좋을 양 같았다.

그럼 요리를 시작해보지!

야채는 미리 씻어두고, 소시지는 뒷면 정보를 함께 괜히 찍어보고 ㅎㅎ 잘라두었다. 야채도 미리 손질되어 컷팅까지 돼있어서 혹시 몰라 미리 씻기만 했는데 보니깐 야채들이 깨끗했어서 안씻어도 될뻔><ㅋ

보통 저정도의 소시지 양은 어른 둘이 먹는 양이니 2인분양에 딱 맞아 보였다. 하지만 세명이 먹기엔 좀 부족해보인다.

전골냄비에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 재료들을 차곡차곡 담아보았다. 대파까지 저렇게 야무지게 잘라져 있어서 내가 자른건 소시지와 햄밖에 없었다.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 레시피에 나와있는대로 육수를 붓고 물200ml를 추가로 붓고 6분동안 정확하게 끓이기위해 타이머까지 맞춰두었다.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가 6분 뒤에 다 끓으면 치즈를 올리고 살짝 뚜껑을 덮었다가 열었더니 맛있게 녹아있었다. 쫄면도 적당히 익어서 쫄깃쫄깃 했다.

맛있는건 영상으로 봐야져^^ ㅎㅎㅎㅎ 맛있고 든든하게 잘먹은 강철부대2X프레시지 부대찌개였다.

내돈내산 강추! 별은,, 네개 반! 추가로 라면사리 넣어먹으면 더 배부를거같아서 참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