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미호요의 원신을 이을 초기대작 게임

미호요에서 앞으로 출시할 신작 "젠레스 존 제로"를 발표하였습니다. 미호요의 최대 인기작 원신을 생각하면 깔끔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떠 오롭니다. 이번에 발표한 젠레스 존 제로 역시 세련된 그래픽과 한층 더 깔끔해진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선보였습니다.

캐릭터 모델링이 너무 이쁜데?

시원시원한 통쾌한 액션성

이번 트레일러에 공개된 미호요의 젠레스 존 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붕괴 3rd, 원신의 게임처럼 캐릭터는 각각의 특징이 있게 잘 나온 모습입니다.미소녀 캐릭터가 부족한 느낌이 조금 들지만 차후 트레일러 추가 공개로 더 많은 캐릭터들이 공개될 걸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인 게임 전투 장면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걸까요?" 그래픽도 확실히 좋고 중간중간 컷신과 액션성이 뛰어난 것을 알수있었습니다.미호요에서 이번에 발표한 젠레스 존 제로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중국의 게임 제작 수준이 너무 발전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중국 게임은 조금 깔보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제는 오히려 기대가 되는 수준입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을 본 대부분의 게임 유저분들은 "너무 기대된다"라는 반응이 많았는데요. 중국 게임에서는 요즘 메카물이 자주 섞여서 등장하는데요 게임 유행의 흐름을 잘 아는 것 같습니다. 이런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정통 무협게임을 만들어줘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무협 게임들의 성적이 저조해서 그런지 큰 기대는 어려울 것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 설명과 사진이 조금씩 추가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현재 CBT 테스터분들을 모집하고 있는데 '한국어 음성 더빙도 해주면 좋겠네요' 작은 소망이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신나는 분위기의 BGM이 흘러나오는데 페르소나가 생각이 났습니다.

젠레스 존 제로의 유튜브 정식 채널에 올라온 최신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붕괴 3rd를 재밌게 해본 저로서는 꼭 플레이해볼듯하네요. 아직 사전예약을 하지 않고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및 테스터를 모집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픈하게 되면 저와 함께 젠레스 존 제로를 즐겨 보실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