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알피지게임순위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된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by. 봄이아빠
알피지게임순위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얼마 전 새롭게 론칭 후 순항 중인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제 블로그를 통해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정식 출시 전 공개된 정보들과 사전예약 및 보상에 대한 이야기가 주가 되었으나 이번에는 실제 플레이를 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어드벤처 MMORPG로써 총 네 가지 직업(검술사, 레인저, 학자, 공예가) 중 한 가지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각 직업별로 추가 전직이 가능한 직업군이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껏 선택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최근 어떤 게임을 하더라도 근거리에서 검을 휘두르며 적을 공격하는 직업군을 플레이해본 지 꽤 오래되었기 때문에 오랜만에 근접형 클래스인 검술사를 선택했죠.
직업을 선택하면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개성 있는 모습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요. 꽤 상세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성껏 나만의 캐릭터를 완성시켜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제공되는 예시도 있으니 굳이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은 바로 설정을 완료하실 수도 있죠.
전체적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와 그래픽이 왠지 모르게 기분을 좋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3D 모델링 그리고 성우분들의 실감 나는 각 캐릭터별 목소리 덕분에 몰입감도 확실하게 살아나더군요. 높은 알피지게임순위를 위해서는 이 정도는 이제 필수적인 요소들인 것 같네요.
그리고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완성시켜 나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정해진 정답이 없고 원하는 스타일의 전투가 가능하죠. 또한, 90레벨까지는 스킬 리셋을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90레벨까지는 마음 놓고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특징들이 있는데요. 정령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정령을 획득하고 출전시켜 전투에 도움을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정령들은 각각 속성을 보유하고 있어서 해당 속성이 캐릭터에 적용이 되죠. 정령 역시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정령이 생겼다면 꾸준한 관심을 통해 계속해서 육성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정령을 출전시킬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속성을 동일하게 맞춰주는 것입니다. 물론, 각기 다른 속성을 출전시키더라도 크게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높은 등급의 속성이 있다고 무조건 해당 속성을 출전시키는 것보다 같은 속성을 동일하게 출전시켜주는 것이 전투력 향상에 훨씬 더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그 외에도 요정 시스템도 존재하는데요. 요정은 먹이를 주어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고 향상된 레벨 구간마다 여러 가지 능력을 적용받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레벨을 달성할 경우 자동 전투가 가능하고 12레벨을 달성할 경우 댄스 경험치 속도가 증가하는 등의 효과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생긴 것도 귀엽기 때문에 먹이를 주면서 애완동물처럼 키워나가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네요.
전투 장면도 만족스럽습니다. 꽤 높은 타격감도 느껴볼 수 있었고 이펙트도 화려한 게 어디 하나 크게 부족한 모습은 보이지 않더군요. 출전시킨 정령들의 스킬들을 함께 사용해 주면 훨씬 더 수월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앞서 언급했던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만들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생활 시스템을 활용하여 광물을 캐고 획득한 광물로 아이템을 만들 수도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벌레 잡기(곤충 채집), 낚시, 악기 연주 등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어서 무조건 전투만 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요소들을 즐겨볼 수 있다는 점도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 외에도 결혼을 하거나 몬스터 도감을 완성시키고 스킨을 획득하여 여러 가지 모습을 연출해 볼 수 있는 등의 재미요소들도 포함하고 있으니 이 역시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감 같은 걸 하나씩 완성해나가면서 쾌감을 느끼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런 요소들이 상당히 반갑더군요.
만약 미리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이라면 사전예약 특별 혜택과 달성 보상을 수령하시면 좋을 것 같고,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고 해도 일일 접속, 링크 선물, 원소 링크, 연속 접속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벤트도 확인하시고 목표를 달성시켜 꼼꼼하게 보상을 챙겨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현재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인기 앱/게임 차트에서 상당히 높은 6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인기 무료 롤플레잉 게임을 기준으로 보면 무려 3위에 올라있더군요. 알피지게임순위가 이렇게 높게 유지되는 것은 그만큼 유저분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뜻이겠죠?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 왜 이렇게 순위가 높은지 충분히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판타지&어드벤처 MMORPG 장르를 경험해 보시고 싶은 유저분들이라면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통해 제대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