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알 부화 버리기 (빨간, 7km, 12km, 10km) 최신버전
포켓몬고 알
게임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알은 어떻게 보면 새로운 포켓몬과 개체값이 높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나의 기회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포켓몬고 알>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 어느 정도 개념만 알아가면 문제 없이 쟁취할 수 있을 거예요.
<포켓몬고 알 부화> 관련하여 모든 정보 담아보려고 하니 천천히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말씀드릴 수 있는 건 드릴게요.
<포켓몬고 알 버리기> 같은 경우는 못합니다. 사실 버리기가 가능하다고 하면 저 역시 2km 짜리 알 같은 건 갖고 있지 않고 5km, 7km, 10km, 12km 알 을 찾을 생각 밖에 안날 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어떻게 보면 지속적으로 알을 부화시키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하시거나 일반적으로 제공해주는 부화기를 사용해서 알을 오픈 하시면 되겠습니다.
알 같은 경우는 총 12칸을 쌓아둘 수 있어요. 그리고 이 과정에서 매주 월요일에는 부화를 시키거나 걸음수를 통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이리저리 돌아 다니면서 새로운 포켓몬을 잡으시면 좋겠죠? 그 과정에서 레이드 공략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보너스 스토리지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9개의 알을 다 갖고 있으면 로켓단 리더를 쓰러트리고 알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알입니다. 12km 알 이라고 하지만!
포켓몬고 빨간알 이라고도 하거든요. 해당 알을 갖고 있으면 나름 보상이 톡톡합니다.
부화 시킨다고 한다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하단에 있는 알 정보를 통해 다양한 진화루트의 포켓몬들을 쟁취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인지해서 플레이 하시면 금방 성장 시킬 수 있을거예요.
부화장치 같은 경우는 숍에서 구매하시면 얻을 수 있는데 솔직히 가격이 엄청 싸다, 합리적이다 이런 느낌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알 소식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