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반드시 뽑아두는게 좋은 코하루+굳이 필요없는 덤 히후미
현재 코하루와 히후미 픽업 모집이 진행중입니다.
코하루는 스트라이커면서 범위힐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략에 힐이 필요한 예로니무스에서는 필수 픽이며 각종 총력전 익스트림 난이도에서 스페셜 자리에 힐러 대신 다른 스페셜 캐릭터를 기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고난이도 컨텐츠에서 매우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아즈사만큼이나 중요한 캐릭터니 청휘석이 널널하다면 이번 가챠에서 꼭 뽑아두는게 좋죠.
하지만 2주후에 필수 한정 캐릭터인 수영복 아즈사 (수즈사)가 나오는데 수즈사도 성능이 매우 우수하며 한정 캐릭터라 이번 기회를 놓치면 언제 뽑을 수 있을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두 캐릭터를 다 천장찍을 정도의 청휘석(40000개 내외)가 아니라면 코하루도 거르고 수즈사에 몰빵하는게 좋습니다.
수즈사는 한섭과 9개월 정도 차이가 나는 일섭에도 아직 복각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나오려면 1년은 걸릴지도 모르거든요.
저도 아즈사때 청휘석을 너무 많이 소모한지라 코하루가 정말 귀엽고 성능도 우수하지만 눈물을 머금고 거르는 수밖에 없겠네요.
아, 한 20~30연 정도는 해보려고요.
히후미는 성능도 애매할 뿐더러 하드 5-3과 10-3 임무에서 엘레프 조각작이 가능하니 이번 가챠에서 노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만약 코하루를 뽑다가 포인트가 애매하게 남았어도 걍 코하루 천장 더 쳐서 엘레프 얻는게 낫죠.
스토리 비중은 높은데 통상이든 한정이든 성능이 애매한 이유를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