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레전드 뽑아보자
세나 IP를 활용한 신작 방치형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 6일 오전 11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세나 팬으로서 모든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것과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방치형을 들고 왔다는 점에서 이건 무조건 해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출시 알림 뜨자마자 달렸다는!
약 2시간 정도 플레이를 즐겨보면서 받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첫인상은 일단, '진짜 쉽다', '초빠른 성장에 정신없다'였습니다. 별다른 공략이나 육성 노하우 없이도 가이드만 따라서 플레이를 해주면 폭풍 성장하게 되더라고요. (71스테이지 인증)
특급 도우미를 자청한 우편물 가득 찬 선물! 접속하자마자 유니크 영웅 에반과 루비 17,777개 지급! 대박 ㄷㄷ
여기에 1,777 뽑기 스페셜 출석부 보상으로 접속하자마자 즉시 100회 소환 쌉가능!
1시간 조금 더 달렸더니 루비 5만 개 정도 모이더라고요. 모두 쏟아부어서 올인해 봤습니다.
진짜 소환만큼은 시작부터 원 없이 해본 느낌 ㅎㅎㅎ
무엇보다 필드에서 자동 사냥하는 영웅들의 귀여운 모습들이 세나를 오랜 시간 즐겼던 유저의 입장에서 넘나 신선하게 다가오더라고요.
도트 감성 버전을 만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이드 277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펫이 개방된다는데, 그러면 얼마나 더 귀여울런지~ 상상만 해도 아빠 미소 장착하게 되네요 ㅎㅎㅎ
가이드를 따라서 육성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플레이가 굉장히 심플합니다. 사냥을 하고 얻은 자원을 바탕으로 영웅 레벨업과 영향력 공/방/생 레벨업에 투자해 전투력을 끌어올려 주고 이를 바탕으로 보스에 도전하여 처치한 후 다음 스테이지를 향해 가는 과정의 반복입니다. 아직까지는 극초반이라서 그런지 덱조합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 정도!
이어서 금화/영웅 경험치/기사단 증표/유물 조각/펫 경험치 던전 순으로 하나둘 개방되는데, 금화나 경험치는 물론이고 기사단 증표도 전투력 증가에 상당한 영향이 있더라고요. 어느 것하나 놓칠 수 없더라는!! 광고 보면서 최대한 돌아주고 있습니다. 나름 이득인 듯 ㅎㅎㅎ
플레이 두 시간 만에 이렇게 많은 영웅을 모을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는데요. 오픈 스펙으로 만날 수 있는 영웅이 총 135종, 펫은 25종, 코스튬은 182종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스케일 ㄷㄷㄷ
채팅창을 통해 뜨는 유저분들이 뽑은 레전드 영웅들이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걸로 봐서 확률도 높은 듯싶습니다.
(왜 저만 레전드가 없...ㅠㅠ)
그럼에도 희망을 갖고 있는 이유는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대량의 소환권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언젠가는 만나볼 수 있지 않겠어요?! ㅎㅎㅎ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도감을 이용해서 이렇게나마 영웅들의 모습을 살펴봤는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세나 캐릭터의 일러스트는 물론이고 SD 캐릭터로 만나게 될 캐릭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최애캐 3종 세트!! 곱다 고와~ 넘나 귀염 ㅎㅎㅎ 반드시 얻고 말겠습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이렇게 혜자스러운 인게임 미션들과 이벤트를 통해서 무소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글을 쓰면서 추가로 1만 루비 모은 거 실화냐?! ㄷㄷㄷ
더군다나 조금만 방치해도 기사단 레벨을 쭉쭉 올릴 수 있을 정도의 방치형 보상이 주어졌으며 저용량의 낮은 기기사양을 요구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테라영지 사람들 카니발 이벤트의 경우 테라영지 코인을 열심히 모으면 레전드 영웅 미라쥬로 교환받는 것도 가능!
(2시간에 1만 코인 모았으니 교환받고도 남을 정도의 보상임을 확인)
정식 출시를 기념해서 진행되는 신규 기사단 출석부에서는 3일차에 세븐나이츠만 등장하는 소환권 1장, 14일차에 레전드 영웅 소환권 3장 지급.
여기서 그치지 않고 7일 동안 매일 접속하기만 해도 총 1,777 뽑기 기회가 주어지는 출석부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
이것이야말로 축제가 아닐까 생각 드네요 ㅎㅎㅎ
둠칫둠칫~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익숙한 리듬?
세나 유저에게 있어서 한 번도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김태환의 세나송의 2023버전인 건가요? ㅋㅋㅋ
손놔 재밌는 세키, 세키송 2023편. 진심 미쳤습니다.
잠깐 들었는데, 벌써 흥얼거리고 있네요. 함께 들으며 세븐나이츠 키우기 달려봅시다 ㅋㅋㅋ
#세븐나이츠키우기 #세나 #방치형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