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8월 14일 산책향로 결과! & 산책향로(향로 포함) 팁

안녕하세요.

8월 13일은 개인사정으로 산책향로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할 이 산책향로 팁을 미리 알았더라면 8월 13일에도 포켓몬을 잡았을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서 8월 14일 산책향로 결과, 산책향로 두 번째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월 14일 산책향로 결과!

8월 14일 산책향로 결과

8월 14일에도 여전히 소장 가치가 있는 희귀 포켓몬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투구푸스를 잡은건 기분 좋았습니다.

물론 개체치가 좋지 않아 박사에게 갔지만..

그런데 이날 잠수함 패치를 한건지,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데이터가 보이시나요?

포켓몬 잡은 마리수 아래에 산책향로를 사용하고 수집된 산책 거리가 표시되었습니다.

이 한 장의 결과지에 산책향로와 관련된 데이터가 많이 표시되는건 좋은 패치 방향인 것 같습니다.

산책향로 사용에 더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니 한눈에 파악하기도 쉽습니다.

그런데 표시된 산책거리가 좀 이상하지 않나요?

제가 예전에 포스팅한 글에서 산책 루트를 중복되지 않게 걸어야 더 많은 산책향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산책거리가 저렇게 짧게 나왔는데 어떻게 된건지 궁금해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산책향로 두 번째 팁 나갑니다!

사실 일반 향로에도 적용 가능한 팁입니다!

걷지않아도, 운전하면서 산책향로를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산책향로 포켓몬이 출현하는 쿨타임 및 게임 내에서 일정 거리를 이동하면 산책향로 포켓몬이 출현하는 알고리즘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걸음 거리로 측정이 안됨에도 불구하고 포켓몬이 출현하였고 결과적으로 23마리나 포획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걸었을 때보다 만족해야하는 이동 거리를 더 빨리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이 출현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일반 향로도 사용하였을 때 포켓몬이 지속적으로 출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차가 막히지 않는 상황에서만 출현한다는 점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안전이 가장 최우선 입니다.

운전석에 앉아있는 분은 절대로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안전이 보장되어야 포켓몬고도 즐길 수 있고 행복한 일상도 있습니다.

저도 제가 한게 아니고 조수석에 앉아있었던 와이프가 대신 해주었습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시고, 산책향로 팁을 활용하여 다양한 루트로 포켓몬을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