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나타 잠든 자에게 안식을 퀘스트 공략!!! ( 뭇 산의 그림자)
안녕하세요!!!
어제는 뭇 산의 그림자 월드 임무의 결정 아래에서 퀘스트를 공략 해봤는데요!
이번 퀘스트는 예고 했든 결정 아래에서 퀘스트를 끝내야 얻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바로 잠든 자에게 안식을 이라는 퀘스트 인데요.
바로 이어지는 퀘스트 이기때문에 없으시면 전 퀘스트를 안하신겁니다!!
그럼 어제 끝났던 장소에서 바로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뚫렸던 구멍 안으로 들어가주세요!
아래 생각보다 많이 깊은데요. 내려오신다음 앞으로 이동해주시면 앞에 각문이 보일겁니다.
각문에 다가가서 만져주시면 됩니다.
각문을 만져주시면 앞에 길이 열리고 각문이 도망가는데요. 쫓아가주세요!!
쫓아가면 비석 앞에서 각문이 멈추고 스토리가 시작 됩니다.
스토리가 끝나면 앞에 길이 생기는데 옆에 보이는 워프를 활성화 해주시고 앞으로 전진해주세요!
각문 앞으로 가면 황금 동상들이 있는데요. 그냥 무시하고 빛나는 위치로 가서 각문을 만져주시면 됩니다.
이제 앞에 기둥으로 다가가면 갑자기 수계 사냥개가 튀어나옵니다. 전부 잡아주세요!
이제 다시 앞에 보이는 기둥으로 다가가면 파괴하라고 나오는데
한손검으로 잘 부셔집니다. 부셔 주세요!
부시면 이제 다시 각문이 나오는데요. 만져주시면 됩니다.
이제 앞에 보이는 보라색 기둥을 또 파괴해주시면 됩니다. 길이 계속 변하니 주의해주세요!
먼저 길이 생길때까지 기다렸다가 건너가주시고 파란색 동그라미 기둥위로 올라가주세요.
파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기둥이 엘리베이터마냥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는데요.
위에 서있으면 처음엔 절반만 올라가고 두번째 때 끝까지 올라가는 패턴입니다.
그럼 이제 나머지 길은 기어 올라갈 수 있으니 그냥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이제 앞에 보이는 보라색 기둥을 부셔주세요!
그럼 나오는 각문도 만져주시면 됩니다.
이제 보라색 기둥이 더 높은 곳에 추가로 생기는데요!
저위로 가야합니다. 방랑자가 있으면 정말 쉽게 갈 수 있긴 한데요! 그럼 공략의 의미가 없으니까요...
이번에도 파란색 동그라미 위치로 올라가면 처음은 반만 올라갔다가 다시 끝까지 올라가지는 패턴입니다.
이동해주세요!
이제 다시 올라가서 보라색 기둥을 부셔주시고 각문을 만져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각문이 도망가고 갑자기 지형이 바뀌더니 수계 사냥개가 또 튀어나옵니다.
전부 때려잡아주세요!
다 잡으면 각문의 파편이 중앙에 나옵니다. 만져주시면 됩니다!
그럼 서있던 곳에 기둥이 위로 올라가서 각문으로 인도하는데 다시 만져주세요!
그럼 이렇게 갇히게 되는데요! 앞에 보이는 단밤이(용가리) 옆으로 가주시면 기둥들이 사라집니다.
이제 미로가 시작 되는데요(?) 일반통행이니 그냥 앞으로 쭉 이동해주세요!
가다보면 길이 막히는데 잠시 기다리면 길이 다시 계속 생깁니다.
그러다가 단밤이가 나오면 그냥 단밤이 쫓아가주시면 됩니다!!
이제 밖으로 나왔습니다. 마지막 각문을 만져주세요!
스토리가 시작되니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
이제 심연과 한판 붙으러 가보죠. 빛새김 각문을 풀겠다고 하시면 됩니다.
이제 황금동상중 한명이였던 스바니야의 봉인이 풀렸습니다. 때려잡아주시면 됩니다.
때리다보면 나머지 한명인 엘르아살의 봉인도 풀리는데요. 그냥 샌드백마냥 같이 패주시면 됩니다.
이제 오염(?)이 없어지고 어디로 이동하는 화면이 나오며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이제 밖으로 나왔는데요. 앞에 보이는 티투에게 말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잠든 자에게 안식을 퀘스트가 끝이 났습니다. 앞에 생긴 화려한 상자 먹어주시면 완전히 끝이네요!!
이번에는 별로 어렵지 않았네요!! 확실히 원석 40개랑 50개는 분량도 다른거 같아요..!
암튼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다음 월드 퀘스트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나 공감 부탁드려요!!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