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TJ쿠폰, 보스 바이움 & 신화 클래스 엘카디아 등장 예고
6월 2일 리니지2M에 크로니클 VII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이 드디어 등장하게 될 예정입니다.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이 열리게 되며, 드디어 그간 많은 유저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던 바이움이 보스 몬스터로 모습을 드러내게 될 듯합니다. 오픈 당시 첫 전설 아가시온으로 등장했던 만큼 정말 오랜 기간 바이움의 등장을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함께 클래스 재도전, 클래스 초월 재도전, 아가시온 재도전, 유료 장비 복구, 무기 복구, 방어구 복구 그리고 장신구 복구까지 TJ쿠폰이 7장이나 더 지급될 예정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시 상점에서도 아가시온 변경 TJ쿠폰을 하나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기도 하죠.
오래간만에 '리니지2M의 밤' 방송 소식을 듣고 접속하여 보상을 챙겨봤는데, 처음으로 전설 획득에 성공하게 되어 저도 다시 한번 플레이에 도전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물론 저는 꾸준히 한손검을 키웠었지만, 궁수 전설인 이리스가 나와서 고민만 해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클래스 변경 TJ쿠폰이 나왔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다음 기회를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운이 정말 좋았던 것 같지 않나요? 전설 이리스부터 영웅 등급 변신까지 다수 획득하여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제가 열심히 즐겼었던 때에 이렇게 나와줬으면 더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안 나와줘서 다행인 것 같기도 하네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바이움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함께 신규 신화 변신인 엘카디아와 TJ쿠폰 7장이 예고되어 있는데요. 5월 24일 내일 보다 상세한 정보들이 공개될 거라고 하니 기대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신화 클래스들은 새로 나올 때마다 기존에 있던 스킬을 상회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죠. 이미 신화 클래스를 가지고 있더라도, 신규 신화 클래스가 등장하면 새로 뽑아야 할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합니다.
불칸에 이어 이번 엘카디아는 또 어떤 사기적인 성능과 함께 등장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과금을 멈출 수 없는..
첫 전설이 원거리여서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차라리 대검이나 이도류였다면 근거리 관련 컬렉션은 웬만치 채워둔 상황이라 이용 가능했을 텐데 덕분에 아직은 영웅 초월 변신으로 연명하고 있네요. 이후 클래스 체인지 관련 TJ 쿠폰이 등장한다면 프리실라나 레지나로 변경하여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창기 레지나를 가진 형들을 보면 참 부러웠었는데 열심히 고민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금을 욕하고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모바일 MMORPG를 플레이하며 리니지2M 만큼 재미있는 게임이 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나온 게임들을 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요. 접은지 거진 2년이 다 되었는데도 1섭에서 아직도 400위권에 있는 걸 보니 사람이 정말 많이 빠지지 않았나 싶은데요. 종종 심심할 때 한번씩 돌리며 미리 전설 한손검으로 변경할 준비나 좀 해볼 생각입니다.
이번에 또 전설이 나왔다고 돌리다가 저도 모르게 다이아를 충전해 영웅 망토를 하나 구매해버렸기.. 때문에.. 열심히는..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