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기념일 축제·절대 반격 이벤트 후기 2탄, 과금은 다음 이벤트를 위해 아껴두겠습니다.

탕탕특공대 기념일 축제·절대 반격 이벤트의 마지막날입니다. 아직 이벤트가 끝나려면 몇시간 남았으나 무과금으로는 더이상 할게 없어서 이만 마무리 해 봅니다. 과금을 하지 않고 이벤트를 하게 되면 어쩔수 없이 포기해야하는 보상이 생기기 마련이죠!

탕탕특공대 기념일 축제·절대 반격 이벤트가 끝나기 전 보상 교환을 잊지 말아야겠죠!? 아쉽게도 케이티스 기념일 풀세트는 포기해야 겠네요.

보라색 다이아로는 S급 파괴자의 벨트로 교환해 주었습니다. 가지고 있던 S급 파괴자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가 있으니 S급 파과자의 벨트를 선택해 신의 주조를 해 주어야 겠네요.

바로 S급 파괴자의 벨트에 신의 주조를 해 주어 2단계까지 스킬 해제해 주었습니다.

녹색 다이아는 특공대 조각 선택 상자 및 특공대 조각들로 교환해 줍니다.

특공대 헤롱이를 승급시켜 줄 조각이 충분히 모아졌으니 특공대 헤롱이를 5성으로 승급시켜 주었습니다.

파란색 다이아는 에픽 파츠 선택 상자로 교환해 줍니다. 부품 선택의 1순위는 드론이죠!

레전드 등급 드론을 만들기 위해 에픽 등급 드론을 아직도 많이 모아야 되기 때문에 기념일 축제·절대 반격 이벤트 마지막 날에도 단서 랭킹에서 1등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탕탕특공대 기념일 축제·절대 반격 이벤트는 대박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교환한 보상을 통해 스펙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S급 무기 혼돈의 검을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8월 21일(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이벤트 중 오작교 패키지에서 스킬 스킨을 구매하면 기념일 혼돈의 검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과금을 해야만 얻을 수 있는 스킬 스킨이라… 또 흑우가 되야 겠네요.

이상, 탕탕특공대 기념일 축제·절대 반격 이벤트 후기 2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