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키우기 블랙프라이데이 쿠폰 추수감사절 사황 에이스 재 강림

세븐나이츠키우기 블랙프라이데이 쿠폰 추수감사절 사황 에이스 재 강림

안녕하세요 쁘띠오린입니다 :D

최근 여러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그 중 정말 간단하게 수집&육성을 즐기면서 만족도도 높은 세븐나이츠키우기가 추수감사절&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펼친다고 해요! 오프라인 보상도 쏠쏠해서 큰 욕심 없이 정말로 방치한다는 느낌으로 하루 딱 3번정도 접속해서 몇번 클릭해주고 성장하는 캐릭터를 보며 라이트 하게 즐기고 있어 더 오랫동안 즐길수 있는듯 한데 이번 이벤트도 정말 간단하게 끝낼수 있어서 기존 유저도 복귀유저도 쉽고 빠르게 이벤트 참여를 한번 해보세요!

게임 초반에는 이 화면을 띄어높고 열심히 달렸는데 너무 집중해서 붙잡고 있으면 금방 질리는 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오프라인 보상을 이용해서 가볍게 즐기니 더 재밌어지는 마법같은 일이! 정말로 방치형게임에 걸맞게 잘 해둔거 같아 저는 만족하면서 플레이 중이랍니다.

원래 게임도 무과금 또는 소과금 위주로 플레이를 하다보니 세나키도 광고제거만 이용하며 플레이 중인데 제법 만족도가 높답니다.

최근의 출시된 삼국지 무장들인 관우와 조운 그리고 소교가 등장하여 신캐릭을 통한 새로운 조합들도 선보이고 있답니다. 여포 이후 오공 또는 태오가 바로 등장 할 줄 았는데 삼국지 시리즈로 나와 살짝 아쉬우면서도 한템포 늦게 맞춰 루비를 좀 더 준비할수 있는 기간이 생겨 열심히 다시 루비를 캐러 등반 중이랍니다.

물론 어느정도 운이 작용하기도 하긴 하겠지만 꾸준히 플레이 하며 모은 일반 뽑기권을 통해 관우/조운/소교 및 린 그리고 다양한 레전드 캐릭터들도 하나씩은 뽑을수 있어 계속 방치하며 열심히 모아 볼 예정이랍니다.

그렇게 느긋하게 플레이를 하다보니 세븐나이츠 키우기도 쿠폰 및 사황 에이스를 얻을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하였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블랙프라이데이 쿠폰

어느 순간부터 우리나라에도 도입 된 블랙프라이데이. 솔직히 전 이 기간때 무슨 혜택이 있는지 아직까지 느껴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번에 세나키 쿠폰을 주니 재빠르게 사용을 해보았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쿠폰 사용하기 유의사항 • 쿠폰 사용 시 게임 내 우편함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이미 보상이 지급된 쿠폰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사용 기한이 지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쿠폰 사용 후 보상 지급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coupon.netmarble.com

이곳을 통해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 쿠폰을 사용하실수가 있답니다.

이번에 주는 쿠폰보상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구성으로 꾸며져있더라구요. 3만루비부터 레전드영웅소환권x1 및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가능한 재화까지 넉넉하게 담겨 11월 말을 앞두고 훈훈해지는 이벤트를 맛 볼수가 있었답니다.

추수감사절 이벤트 에이스를 얻어보자!

이번 23일 부터 30일까지 진행이 되는 에이스 획득 소원빌기 이벤트! 다시 픽업이벤트로 돌아온 사황 에이스를 공식커뮤니티 이벤트 창을 통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황 에이스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현재 근거리 캐릭 0티어로 불리우는 에이스는 게임 오픈 당시 많은 분들이 픽업 뽑기로 엄청난 루비를 불태웠었는데 다시 돌아왔다고 하네요. 물론 게임내 0티어로 꼽히는 캐릭터이긴한데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영웅 카드 하나만 증정하는건 살짝 아쉽긴 하네요. 모바일게임 순위에서도 아직까지 상위쪽에 위치하는걸 보면 유저들도 상당할텐데 당첨자 수를 좀 더 늘려주거나 최소 1성급으로 진행했으면 어땟을까 싶긴 하네요...!

정말 인기가 많았던 에이스인데 현재 반응은 살짝 갈리는 듯 하더라구요! 게임 초반 지금 뽑지 않으면 앞으로 등장 할 캐릭터들이 상당히 많기때문에 한 사이클을 돌고 온다하면 재 픽업 까지 상당히 오래 걸릴거라 생각한 분들은 루비영끌을 했었는데 이렇게 금방 다시 재픽업 이벤트를 하니 오픈 초 당시 못 얻었던 분들은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 이게 또 루비가 있어야 하는 부분도 있어 애매하긴 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에이스 등장 당시 좀 더 업그레이드를 해줄까 생각을 하다가 앞으로 나올 오공 또는 태오에게 투자를 하려 참아보려 합니다.

이번 에이스는 필요하신 분들은 픽업을 하시면 좋을거 같은데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쿠폰으로 만족하며 마무리를 하면 될거같습니다. 방치형 게임으로 정말 라이트 하게 즐기는 중이라 행성 붕괴급 캐릭터의 등장 없이 이대로 쭉 가는 세나키면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