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전지적 독자 시점 콜라보 2차 업데이트 실시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 2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가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1일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레전드 등급 영웅 유중혁, 유상아, 백각, 엑스트라 등급의 신선 푸키등 4종의 영웅이 추가되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전지적 독자 시점 2차 콜라보레이션
유중혁은 근거리 전투에 능한 영웅으로 적진에 침투하여 원거리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유상아는 원거리에서 은신하고 치명타 공격으로 적을 묶어 둘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백각은 원거리에서 적을 중독시키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던전 '타라 챌린저 패스'를 통해 레전드 등급 영웅 타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영웅 3종의 코스튬과 감독자의 신규 코스튬도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더욱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중혁, 유상아, 백각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와 신선들의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및 유니크 등급 영웅과 인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차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들은 유상아와 유중혁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세븐나이츠 IP를 바탕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 게임이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와 세계관을 경험하고 귀여운 SD캐릭터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