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규 브롤러 드라코 리뷰

자유자재로 크기를 늘릴 수 있는 드래곤을 타고 폭죽을 터트리며 매일 밤 인상적인 피날레를 선사합니다. 가슴을 울리는 전기 기타와 불을 뿜는 드래곤이 대중을 열광시키며 환상적인 쇼를 극한으로 끌어올립니다.

엘 프리모 다음으로 가장 높은 체력을 지녔다.

그러나 이동속도는 보통이라 다른 탱커에 비해 비교적 느린 편이다.

특성은 탱커들이 가지고 있는 대미지를 받으면 궁극기가 채워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 공격:랜스 찌르기

랜스를 앞으로 찔러 전방의 적을 관통하며 피해를 줍니다. 최대사거리에서 피해를 더 많이 줍니다.

특수공격:드래곤 솔로

불을 뿜는 드래곤에 올라타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가젯:7레밸에 구매 가능

어퍼컷,

다음 일반 공격이 적을 띄워버린다. 버즈를 제외한 돌진기를 막진 못한다.

상대방의 기술을 끊기엔 좋은 가젯이며 드라코의 유일한 CC 기이지만, 공중에 띄운 상태에서는 적이 공격에 받지 않는다는 큰 단점이 있다.

최후의 저항,

2초 동안 HP가 1 이하로 낮아지지 않는다. 2초간 불사 상태가 된다고 말할 수 있는 셈. 비의 예전 스타파워인 허니 코트가 가젯의 형태로 부활한 셈이다. 그렇기 때문에 죽기 직전에 타이밍을 잘 봐둬야 상대 탄창을 날려먹은 채로 역관광을 시전할 수 있다. 그렇기에 이 가젯까지 있으면 파워 큐브 차이가 큰 상대마저 승리할 수 있다. 다만 약간의 단점도 있는데 이 가젯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는 공을 잡을 수 없다!

스타파워:9레밸에 구매 가능

약점 공략,

5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적에게 표식을 부여한다. 표식은 5초 동안 유지되며, 벨의 표식과 동일하게 적이 받는 피해를 35% 늘린다. 다수의 적에게도 표식을 부여시킬 수 있으며 궁극기 사용 상태에선 해당 스타파워가 적용되지 않는다.

통상 상태의 성능을 높여주는 스타파워로, 표식이 드라코 한정으로 적용되는 게 아니라서 팀원에게도 소소한 이득을 심어줄 수 있다.

슈레딩

특수기를 발동할 때마다 25%의 체력을 회복한다.

탑승 상태에서 별 효력이 없던 특수기를 더 실전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변신 상태의 유지력을 극도로 높여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위급할 때도 회생기로 써먹을 수 있다. 다만 변신 간의 1초의 선딜레이가 있어 즉발식으로 활용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이후 특수기가 버프를 받으면서 해당 스타파워의 픽률이 매우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