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X 브롤스타즈 한정판 기획팩 출시 - 스타드롭 쿠폰
20년에 시작한 브롤스타즈를 아직도 아이들과 한창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켈로그와 콜라보를 해서 스타드롭 쿠폰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6종의 패키지 안에 새로 출시된 초코첵스 팝핑 볼과 콘푸로스트가 들어있어요.
총 수량은 10만 개 한정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많은 수량이라 오래 구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해요.
그리고 그 안에는 스타드롭 쿠폰이 100% 들어있다는데요.
1. 골든 티켓 - 전설 스타드롭 100개
2. 전설 스타드롭 1개
3. 랜덤 스타드롭 5개
4. 랜덤 스타드롭 2개
이렇게 나뉘어져 있고 골든티켓은 10만 개 중에 10장이 전부라고 하네요.
스타트롭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롯데마트를 갔다가 없어서 이마트로 이동을 했고 거기에 남아 있는 10개 정도의 상자 중에서 3개를 골라 구입했습니다.
키트와 레온을 뺀 4종류의 브롤러 상자가 있었고 저는 콜트를 뺀 나머지 3 브롤러를 구해왔답니다.
( 근데 공식 카페에 골든티켓 나오신 분이 후기를 올리셨는데 콜트 상자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개킹 받음. ㅋㅋㅋㅋㅋㅋ)
이 3개가 나왔답니다.
골든티켓이 뭐라고 갖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사실 게임을 하다 보면 코인도 계속 부족하고 아이템이 계속 부족하거든요.
게다가!!!!
이마트 죽전점에서 요즘 아이들이 즐겨보는 유튜버들의 경기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각 날짜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이 크리에이터 별 선착순 200명 * 2 = 400명 이라고 하는데요.
8시에 표를 배부한다고 하더라고요.
지난 스타필드에서 한 브롤스타즈 이벤트도 10시 오픈이지만 9시 전에 바도 할 수가 없었는데 8시에 배부를 한다고 하면은 적어도 6시에는 가야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면서 고민이 돼요.
게다가 혼자 간다고 해서 표를 인원수대로 받을 수 있을 리가 없기 때문에 아이들을 다 데리고 가야 하는데 이게 참 어렵단 말이죠?
무슨 이벤트를 이렇게 진행을 하죠? 아이들이 많이 하는 게임인데??
진짜 텐트 하나 들고 가서 애들 재우면서 기다릴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일단 여기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함께 즐기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요즘 세상에 부모로서 살아가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느껴지는 이벤트 들이 넘칩니다.
자식에게 다 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이렇게까지 이용하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좀 적당히 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또 바보같이 호구같이 참여 합니다. 그런 부분이 가장 슬프지 않나 싶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