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스트라이커 업데이트로 할만한게임 등극

새 나온 모바일MMORPG 중에서 할만한게임을 찾기 힘들다면 기존의 게임들을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마침 트라하 인피니티에서 알찬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추가되었는지 같이 살펴보도록 할까요?

1. 업데이트

첫 번째 소식은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의 등장입니다. 기존에 있던 아처, 워리어, 소서리스, 리퍼, 어쌔신에 이어 새롭게 나온 6번째 직업이죠. 권갑이라는 무기를 착용하고 근접전을 펼치는 캐릭터로서, 공수의 밸런스가 좋아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는 연타 스킬들과 함께 강력한 일격 필살기, 그리고 CC기와 돌진기까지 갖춘 그야말로 타고난 싸움꾼이라고 할 수 있죠. 또, 은근히 광역 스킬도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원시원한 사냥을 맛볼 수 있답니다.

두 번째는 새로운 대륙 드베른입니다. 사모드와 스웨니아에 이은 세 번째 지역으로, 눈으로 뒤덮인 설원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죠. 고난이도의 사냥터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으며, 무한의 탑, 던전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하루빨리 성장해서 가보고 싶네요.

다음으로 새롭게 나온 탈것(베티)과 펫(타이)입니다. 둘 다 전설 등급으로, 귀여운 햄스터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한쪽은 홀쭉하고, 다른 한쪽은 뚱뚱한 것이 마치 티몬과 품바가 생각이 나네요. 전설 등급답게, 공격력, 방어력, 관통력 등 상당한 수준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것이 인상 깊네요.

네 번째는 신규 서버 루츠에 관한 내용입니다. 해당 서버에서는 8월 24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이므로 할만한게임으로 모바일MMORPG 트라하 인피니티를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담이지만 루츠라는 서버명은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 지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런 것만 봐도 피드백이나 소통은 확실한 게임인 것으로 보입니다.

2. 이벤트

사실 중요한 건 이러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들입니다. 그중 신규 유저들이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신규/ 복귀유저를 위한 임무달성 이득데이(~8/4)입니다. 레벨업, 펫 탐험 등과 같은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여 쌓은 달성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아 갈 수 있어요.

이어서 신규/ 복귀유저를 위한 출석체크입니다. 접속만 해도 상자를 수령할 수 있으며, 총 14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상자 안에는 영웅 방어구, 희귀 장신구 등과 같은 상위 등급의 장비는 물론이고, 스타스톤/유일카드 상자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여러 아이템이 들어있죠.

이뿐만 아니라, 출석체크 상자에서는 환영 주화라는 재화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는 상점-일반-신규 복귀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첫날에 받은 10개로 슈퍼 부스트 상자를 구매하시면 본인의 직업에 맞는 트라하 인피니티에서 가장 높은 유일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요. 저도 착용하고 조금 놀랬던 게 같은 수준의 몬스터들은 전부 한 방에 죽더라고요. 게다가, 모바일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신규/복귀유저들을 위한 혜택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처치한 몬스터의 수에 따라서 장비/동료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현금으로 치면 거의 330만 원 수준이라고 하니 놓치면 안 되겠죠?

여기서 끝난 게 아닙니다. 주사위 이벤트에서는 코어 강화, 사냥 퀘스트 등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해당 칸에 맞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대부분 플레이 도중 자연스럽게 깰 수 있는 것들이어서 크게 부담도 없죠.

또, 여름을 맞이하여 바캉스 이벤트도 있습니다. 몬스터를 처치하게 되면 일정 확률로 '화려한 비치 발리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드 상자나 유성의 파편, 던전 소탕권 등과 같은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커 출시 기념으로 공개된 스페셜 쿠폰도 한 장 있습니다. 정수의 세공석과 100만 골드, 2000다이아 등 여러 아이템을 주니 유효 기간이 끝나기 전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TISTRIKER0714

이렇게 트라하 인피니티 업데이트와 이벤트 정보들을 한꺼번에 알아보았습니다. 유일 무기를 첫날부터 얻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진입하기 최적의 타이밍이 아닐까 생각되며, 대부분의 이벤트들이 특별한 난이도나 시간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모바일MMORPG 중에서 할만한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플레이해 보세요.

공식카페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