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일일 미션 반복 플레이
이벤트와 이벤트가 항상 곂치는 옆동네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블루아카는 이벤트와 이벤트 사이에 약간의 공백이 있습니다. 이럴 땐 얼마든지 편하게 쉴 수가 있죠.
하지만 요즘들어서 PC버전으로 접속을 하면 렉이 너무 심해집니다. 블루아카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과 인터넷마저도 느려지고 있으니... 답도 없군요.
이쯤 되면 이벤트 말고 다른 컨텐츠를 공략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사실 스테이지 미는 건 너무 곶통스러우니, 메인 스토리를 슬슬 다시 시작해야할지도...
이벤트가 끝나면 바로 문을 걸어잠그는 옆동네 게임들과는 다르게, 상점은 계속 열려있는 모습입니다. 물론 이것마저도 기한이 다 지나면 교환을 할 수가 없죠.
이쯤 되면 좋아하는 캐릭터 몇몇을 종결내는 식으로 플레이를 해야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캐릭터 풀이 그리 썩 많은 수준은 아니나, 한 명을 올인하는 방법은 고려할 수 있죠.
요즘 갈수록 행동력을 쓸 곳이 없어지고 있는데, 그럴 때마다 하드 스테이지에서 행동력을 녹이며 경험치를 얻습니다. 다른 컨텐츠는 어째 손이 가질 않네요.
요즘 스케쥴 올리는 것도 일입니다. 카페에 진입하고 스케쥴에 들어가는 것만 해도 기본 로딩이 10분씩은 걸리기 때문에, 매우 곶통스러운 시간이죠...
엘레프를 모아서 캐릭터를 정가시키겠다는 생각은 아직 접지 않았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시로코와 그 이격 시리즈를 전부 다 모으는 것만큼은 꼭 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서 10분 미만컷이 나와야 하는 것이 정상이지만, 옆동네 일일 퀘스트 하는 수준으로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물론 그중 8할은 로딩이죠.
이쯤 되면 블루아카를 컴에서 돌릴 게 아니라 모바일에서 돌릴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도저히 진행이 안 될 정도로 렉이 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