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M 환불 굳굳~ 대박이쥬~?

이번에 저는 새로운 경험을 했어요!

매번 게임을 하면서 한 번도 애플환불이라는 걸 받아본 적이 없는데, 진짜 이번에는 한 달도 안 된 게임에다가 600을 박은 후에ㅎㅎ 바로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신청했거든요.

이 게임은 꽤나 유명한 것 같아요.

접속되어 있는 유저의 수도 꽤 많은 편에 속하고! 게임 자체가 재미있다 보니까 사람들이 과금을 하기 시작하면서 꽤... 많이 지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쑥쑥 레벨업 하고, 강해지는 걸 봐야 해요ㅠㅠㅠ

RPG게임 장르 또는 MMORPG게임 장르의 경우엔 매일 접속 해서 게임을 즐겨야 해요.

왜냐면 하루라도 안 받으면, 진짜 무조건 전투력이 딸리거든요ㅠㅠ 그리고 특가상점도 매일 구매해야 돼요...

저의 경우 매일매일 들어가면서 향상되는 게임 장르를 즐깁니다.

상당수의 신규로 출시되는 게임의 장르가 뭔지 찾아봐도 그렇고 또 인기순 또는 판매 랭크가 높은 편인 게임 유형을 살펴봐도 대부분 PRG 장르 쪽이에요!

그런데 거기서도 MMORPG와 RPG 장르의 게임으로 즐겨하는 취향이 나뉘는거 아시나요?

보통 MMORPG는 서로서로 경쟁해가며 전투력을 보다 향상시키고 높은 전투력으로 여러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장르인데, 저는 MMORPG가 조금 더 제 취향에 맞아요!

개인적으로 취향이 MMORPG에 좀 더 맞는지라 과금을 활용해서 꾸준하게 성장해가는데 어느 순간 돌아보니 이벤트나 각종 콘텐츠 보상을 보다 좋은 혜택으로 받으려고 과금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모바일 게임의 주된 문제가 유저들 간에 경쟁을 하도록 하여 과금을 많이 유도하면서 개발사는 이익을 취하는데, 예전에는 그래도 게임성이 있는 게임들이 많이 나왔는뎅ㅠㅠ

제가 어릴 때 하던 PC게임 말이에요! 근데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과금유도가 굉장히 짙어졌어요...

제 경우 처음엔 과금을 소액으로만 했기 때문에 매번 다른 분들에게 경쟁에서 치고 나가지 못해 맘에 드는 보상을 별로 받지 못했는데, 이 부분에 있어서 같은 길드 사람들이랑 꽤 투력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조금씩 지르다가 결국에는 프리스톤테일M 환불을 받아야 할 정도에 이르게 된 거죵...

소액으로만 하던 과금이 나중에는 엄청 높은 금액을 하고 있다 보니까 3~4번만 질러도 100이 훌쩍 넘어가는 금액입니다 ^^ 진짜 게임의 중독성과 과금유도는 하... 큰일날 수준이에요.

그래도 다행히 프리스톤테일M 환불이 가능한 곳을 전 찾았어요!

제 친구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여기가 애플 쪽으로는 완~~~전 압도적인 승률을 가지고 있는 곳이래요! 금융권이랑 협약을 맺어 진행하는 곳인데, 진짜 완전 킹왕짱 실력이 좋대요!

그래서 저도 프리스톤테일M 환불이 가능하겠지? 하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완전 잘 받음ㅋㅋㅋㅋ

진짜 이 정도로 실력이 좋은 곳이 있다는게 놀랍고, 다른 곳이랑 수수료도 같다는게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