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1버전 폰타인 지역 100퍼 달성과 루키나 분수 굥양 근황

안녕하세요.

최근 제가 원신을 플레이를 좀 적게 하게 되면서 근황글이 없었고 최근들어 애정도 좀 식었기에 레진,일퀘만 끝내고 거의 접속을 안하고 있는데요.

폰타인 4.1버전 업뎃이후 나온 폰타인 지역 100퍼와 루키나 분수 공양레벨 30을 달성한 기념으로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폰타인 지역

폰타인 지역중 리피구역과 연구지역이 나왔는데 폰타인 지역은 지상보다 수중이 더 탐사가 힘들다고 느끼는데 이유는 아무래도 수중이다 보니 구분이 안가고 여기를 탐사를 했나 햇갈릴때가 종종 있기에 지상보다 탐사하는데에 어려움이 있는데 수메르 사막지역보다는 난이도가 낮은편에 속하기에 만족하면서 탐사도를 올렸습니다.

루키나 분수 공양 30레벨

폰타인 4.1기준 폰타인 지역에서 물의 인장은 총 206개인데 제가 4.0버전에서 3~4개정도 못먹었기에 물의 인장은 최대 210~215개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 폰타인 캐릭터 리니, 라이오슬리, 느비예트 캐릭터 스토리를 밀지를 않앗기 때문에 물의 인장은 210~220개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캐릭터 스토리나 폰타인 스토리나 길기도 하고 밀기가 너무 귀찮은편이고 스토리 진행을하다보면 기본 4~6시간을 잡아먹기도 하고 스토리 자체가 요즘들어 좀 별로인지라 원신에도 스킵 기능도 넣어줫으면 하는 바렘이 있습니다.

마치며)

종종 이렇게 근황글을 올려야 하는데 최근 제가 원태기도 오고 픽업을 해도 대부분 가지고 있는 캐릭도 대부분이고 다음 4.2버전까지 존버를 어떻게 타야할지 고민이네요.

아마 한동안은 원신,오버워치위주로 플레이 할 예정인데 예 붕괴 스타레일은 접었습니다.

원신,스타레일까지 하자니 병행이 너무 힘들고 하나를 그만둬야 하는데 애정있게 한 원신을 접기에는 너무 아쉽고 그동안 뽑은게 많기에 스타레일을 접기로 햇습니다.

원신보다 스토리가 진짜 별로인데 요즘 호요버스의 스토리 방식에 진짜 불호인지라 애정이 식은게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