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첫 번째 레이드 ‘사도 로터스’ 공개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대표사진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월 28일 밝혔다.

먼저, <던파 모바일>의 첫 번째 레이드인 ‘사도 로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도 로터스’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12사도 중 하나인 ‘로터스’가 보스로 등장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최대 6명의 유저가 협력할 수 있다.

총 3단계로 구성된 ‘사도 로터스’는 단계가 진행될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며, 보상으로 ‘천해의 신비 무기’, ‘천해의 지배자 액세서리’ 등 에픽(최상위) 등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 레이드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거너’의 신규 전직 캐릭터인 ‘메카닉’과 ‘스핏파이어’ 2종을 공개했다. ‘메카닉’은 로봇과 기계장치를 활용해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원거리 공격에 강점이 있다. ‘스핏파이어’는 특수 탄환을 활용한 사격과 화려한 공격 효과를 선보이는 여러 폭발물로 적을 제압한다.

넥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인 ‘환영의 무기’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환영의 무기’를 최대 15강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 신규 전직 ‘메카닉’과 ‘스핏파이어’의 육성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와 복귀 모험가를 위한 전용 시즌패스,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파 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