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누출 소문난 아야카와 리사 스킨
최근 Genshin Impact 유출은 가까운 장래에 게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한 Ayaka와 Lisa 스킨의 스플래시 아트를 놀립니다.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누출은 Lisa와 Ayaka를 위한 한 쌍의 다가오는 스킨을 예고했으며, 향후 패치에서 게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했습니다. HoYoVerse의 엄청난 인기 RPG는 팬들에게 Sumeru 지역과 Genius Invokation TCG와 같은 새로운 영구 기능 사이의 Teyvat 세계로 계속 뛰어들 충분한 이유를 계속 제공합니다. 최근 패치에서는 Nahida와 Wanderer와 같은 새롭고 기대되는 캐릭터가 많이 등장했으며 가장 최근의 티저는 다가오는 캐릭터 스킨을 암시합니다.
스킨은 Genshin Impact 개발자의 주요 초점이 아니었지만 HoYoVerse는 이전에 플레이어가 프리미엄 구매와 무료 프로모션을 혼합하여 획득할 수 있는 여러 배치의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겐신 임팩트는 이전에 버전 1.6에서 진과 바바라의 여름 스킨, 버전 2.4에서 커칭과 닝광의 정장 착용, 버전 2.8에서 피슬과 다이루크의 장엄한 의상으로 세 세트의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각 배치에는 무료 보상으로 제공되는 두 가지 스킨 릴리스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누출이 Genshin Impact의 다음 스킨을 놀렸습니다.
저명한 Genshin 유출자 Team China의 한 쌍의 스케치가 팬들에게 Ayaka와 Lisa의 소문난 스킨을 처음으로 보여주었습니다. Ayaka의 스플래시 아트는 긴 흐르는 드레스와 모자를 쓰고 거울 앞에서 인기 있는 Cryo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며, 그녀의 드레스에는 많은 프릴이 매달려 있습니다. Lisa의 스킨은 Lisa가 한때 Akademiya에서 공부했던 Sumeru의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보이며 게임의 최신 지역에서 분명히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가 있습니다. HoYoVerse는 아직 두 개의 소문난 스킨이나 임시 데뷔 창 중 하나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Genshin Impact는 아직 스킨의 공식 출시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게임에서 HoYoVerse의 스킨 트렌드는 잠재적인 스킨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무료 스킨은 Genshin 플레이어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캐릭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Barbara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Fischl과 Ningguang은 이벤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Lisa가 출시 후 두 가지 중 무료 이벤트 스킨이 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스킨은 이전 스킨의 가격을 기준으로 1680 Genesis Crystals로 가격이 책정될 것입니다.
새로운 스킨과 함께 누출 및 공식 발표는 Genshin Impact에 대한 수많은 콘텐츠를 보여주었습니다. HoYoVerse는 최근 다음 달 버전 3.4 업데이트에서 게임에 합류할 다음 캐릭터로 Alhaitham과 Yaoyao를 확인했습니다. 누출에 따르면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버전 3.4 동안 수메루 사막으로의 확장과 함께 출시될 수 있으며 일부는 게임의 다음 주요 지역인 퐁텐에 대한 초기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HoYoVerse는 가까운 장래에 Genshin 팬들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원신 임팩트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leaks-ayaka-lisa-sk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