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클래시 로얄’, 전용준 게임 캐스터와 함께 ‘돌아온 용준이형’ 콜라보 콘텐츠 진행
슈퍼셀의 실시간 PvP 전략 대전 게임 ‘클래시 로얄(Clash Royale)’이 전용준 게임 캐스터와 함께 ‘돌아온 용준이형’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돌아온 용준이형은 친근한 동네 형 이미지를 가진 전용준 캐스터의 부캐 ‘용준이형’이 이끌었던 지난 첫 시즌에 이어, 1년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클래시 로얄 영상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 시즌에 전용준 캐스터는 특유의 재치 있고 생생한 입담과 색다른 모습의 부캐가 주는 반전 매력을 통해 클래시 로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다. 그리고 올해 6월, 클래시 로얄이 ‘카드 에볼루션’ 업데이트를 통해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진화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다시 한번 유저들은 전용준 캐스터가 직접 도전하는 카드 에볼루션과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기대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첫 메인 영상으로 공개되는 토크쇼 컨셉의 ‘용준이형 SHOW’는 지난 15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클래시 로얄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에 이어, 오는 22일 오후 6시에는 토크쇼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1인 2역으로 재미나게 풀어내는 이번 토크쇼는 호스트로 전용준 MC가, 그리고 게스트로 클래시 로얄의 셀럽 용준이형이 출연해 1년 동안의 근황 소개에 이어 클래시 로얄 실력을 점검하면서 유저들에게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재미있게 소개하며 피드백 또한 알차게 풀어낼 예정이다.
용준이형 SHOW가 진행된 이후 8월까지의 여름 시즌 동안에는 기존 시즌의 ‘용준이형 키우기’ 콘텐츠의 스핀오프 컨셉으로 ‘돌아온 용준이형’이 3편에 나눠서 업로드될 예정이다. 돌아온 용준이형은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콘텐츠인 카드 에볼루션을 체험하는 용준이형의 적응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면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SandBox 선수와 크리에이터 의찬과 함께 다양한 진화 카드를 플레이하고 제작진과 1대1, 클랜 친선전 2대2 경기 등을 진행하며 업데이트를 차차 경험해볼 계획이다.
‘용준이형’ 전용준 캐스터는 “지난번 용준이형 키우기는 직접 게임 플레이하는 모습을 처음 공개하는 프로젝트여서 부담이나 걱정도 컸지만, 클래시 로얄 친구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참여, 그리고 애정 어린 도발을 통해 클래시 로얄의 재미에 푹 빠질 수 있었다.”며, “그래서 이번 프로젝트 참여 제안을 받고 무척 설레었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인 '카드 에볼루션'을 직접 플레이해보면서 진화의 매력을 알게 되어서, 다시 또 클래시 로얄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슈퍼셀은 용준이형의 복귀를 기념하며 유튜브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업로드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다이아몬드 패스 20개와 한정판 티셔츠 2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돌아온 용준이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클래시 로얄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슈퍼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