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마담의 술집에서 벌어진 화투판 영화 스포 스토리 결론 후기 요약
정마담의 술집에서 벌어진 화투판 영화 스포 스토리 결론 후기 요약
다시 봐도 꿀잼 영화 타짜 1 간략한 명대사 및 내용 만나볼까요? 가구 회사에서 노동하며 가난한 하루하루를 사는 고니는 학교 보단 빈곤을 헤쳐나오게 해줄 머니가 첫째인 정렬넘치는 종잡을수 없는 청년이다. 언젠가 고니는, 근로자 모두가 집으로 돌아간 공장 한쪽 귀퉁이에서 박무석의 (김상호) 일당들이 펼쳐놓은 화투판에 동석합니다.
화투판의 종목은 스무장의 화투장으로 노는 섯다. 한판 해보지만 고니는 그 판에서 3년이라는 세월동안 성실히 저금한 돈을 모조리 떼이고서는 친누나의 이혼 위자료까지 손대고도 모든 돈을 투전판에 가사를 탕진하고 말게 됩니다. 그는 눈이 뒤집혀 자신이 가진 모든 현금을 날리고는 그 노름판이 전문 도박꾼 타짜가 기획해서 펼친 사기라는 진실을 뒤늦게 알게된 고니는 무석의 일당들을 쫓아서는 떠나는데, 어떤 도박판에서 노름으로 다툼이 붙게되고 그 도박판에서 고니는 어쩌다가 레전드 평경장을 만난다.
고니가 평경장의 제자로 들여달라고 사정하지만 문전박대를 당하게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평경장을 못살게 따라 다녀서 평경장의 맘을 움직이는데 성공하기에 이른다. 헤아릴 수 없는 단련과 매진을 하고는 기어코 타짜의 경지에 다다른 고니. 어느 때인가 평경장 선생은 고니한테 얼마만큼의 금액을 따기를 원하냐고 묻고 고니는 날린 금액의 다섯배를 따게되면 노름을 하지 않겠다는 맹세를 하고 그와 같이 다니며 실제 판떼기에 몸을 던지기 위한 동행길에 나선다.
드디어 타짜의 인생으로 들어서게 된 조승우!! 평경장과 원정을 나서던 도중 화투판의 얼굴마담, 이대 나온 여자 정마담을 (김혜수) 알게되고 이들은 서로에게 예사롭지 않은 승부사의 기질과 야망의 분위기를 느끼게 된다. 고니는 정마담이 미리 설계해 두었던 판에서 많은 돈을 쓸어담게 되고 마침내는 이미 커져버린 야욕을 못이긴 체 평경장과의 언약을 어기고 맙니다. 정마담과의 매력적인 도박과 함께하는 삶 평경장과의 작별을 고한 고니 미련없이 열차에 오르는 평경장과의 마지막 예를 주고받은 고니는 그 장소에서 극악무도한 악인이자 죽음의 타짜라고 불리우는 아귀를 우연하게 만나게 됩니다.
그 후 고니는 정마담의 가게에서 벌린 어떤 노름판에서 시끌벅적한 대화로 판을 흔드는 광렬을 (유해진) 조우하게 되고 경찰관의 습격을 숨던 중에 그와 같이 정마담을 떠나게 된다. 고광렬은 고니와 달라 다른사람의 수입 비슷한 수준으로 돈을 벌면 된다는 직딩 마음가짐을 가진 따뜻함이 넘치는 타짜! 고광렬과 고니는 퍼팩트한 팀워크를 이룩하며 모든 도시의 도박장을 싹쓸었습니다. 더불어 다니며 먼데까지 원정을 뛰면서 자기들만의 노름의 인생을 살아나가는 광렬이와 고니. 전국 순례 다니다가 어쩌다가 들어가게된 한 술집에서 고니는 맥주집 주인 화란이를 (이수경) 만나고 이 둘은 보자마자 서로에게 끌리지만 집없이 떠다니는 타짜의 나날에 사랑이 그리 쉽지만은 않다.
영화 타짜 1 (The War Of Flower) 반전 결말
한편 고니는 그를 이 투전판에 들어오게 한 장본인 무석과 무석을 부리는 두목 철용을 찾아서는 결국 멋지게 전쟁에 성공을 거둔다. 승부욕이 강하고 자기 쩐을 날려본 적 없었던 곽철용은 고니에게 두번째 판을 걸어오고, 이번 게임에 고니는 철용을 꺽기 위해 박무석을 만나서 겁을 주고, 노름판이 벌어지자 고니의 계획한 판대로 진행되지만 철용은 의심스러운 분위기를 알아내고는 고니와 박무석을 살인하려는 모략을 하게되다. 고니는 살해당할뻔한 고비를 넘기게되고 곽철용을 쫒아가 승용차 내부에서 격투를 하다 차가 뒤집히고 철용은 마침내 죽게 되죠.
하지만 철용의 부하는 복수가 낳는 복수를 위해서 아귀에게 지원을 간청하고 아귀는 고니를 유인하기 위해 고니에게 애증의 대상 정마담을 미끼로 고니와 고광렬을 투전판으로 유인합니다. 아귀와의 노름판에서 광렬은 기술을 쓰다가 아귀에게 발각되어서는 손목이 아작나게 되어 버린다. 이 얘기를 들은 고니는 앞뒤 가릴 것 없이 그 화투판으로 달려가고 기차역에서 스쳐 지나가던 아귀를 떠올리며 지금이 최후의 판이란 것을 깨닫게 됩니다. 광렬의 말림도 뿌리치고는 그리고 처음으로 순탄한 삶을 꿈꾸게 되는 연인 화란과의 미래도 남겨두고는 고니는 그렇게 마지막 판이 시작될 선박에 홀로 담담히 올라가게 되는 데요. 최후 결말 이야기는 영상을 통해 감상해 보시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