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Leak는 Dehya가 새로운 적과 싸우는 것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비디오 유출은 3.5에 도착할 예정인 새로운 적과 싸우는 새로운 캐릭터 Dehya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유출은 다가오는 5성 캐릭터 Dehya와 3.5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신비한 새로운 적 사이의 싸움을 보여줍니다. 개발자 HoYoverse는 이미 다음 업데이트의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인 Pyro 사용자 Dehya와 Cryo 촉매제 Mika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Genshin Impact 는 첫 번째 배너 주기에서 명단에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는 패턴을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Dehya와 Mika가 적어도 HoYoverse의 일반적인 업데이트 일정에 따라 3월 5일경에 드롭될 버전 3.5의 첫 번째 부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기 있는 Genshin Impact Leaks 서브레딧 에 게시된 새로운 비디오는 Flame-Mane으로도 알려진 곧 출시될 파이로 클레이모어 캐릭터 Dehya 의 더 많은 장면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Sumeru의 사막에서 온 용병 그룹 인 Eremites에 속한 숙련 된 전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아마도 Black Serpent 적 유형에 속할 것이라는 것 외에는 새로운 적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Teyvat의 지하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정예 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상에 나오는 새로운 서펜트 나이트는 다른 서펜트들보다 훨씬 커 보이고 그의 키트에는 지오 원소의 힘이 주입된 것 같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적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 주장합니다. 특히 거대한 도끼를 두 개의 작은 도끼로 나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의견은 Dehya가 그녀의 Elemental Burst - The Lioness's Bite 에서 매우 높은 중단 저항을 갖도록 허용한 HoYoverse를 칭찬합니다 . 이 능력은 Dehya가 그녀의 불타는 분노를 표출하고 그녀를 타오르는 암사자 상태로 들어가 그녀를 투사 같은 DPS 캐릭터로 바꾸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녀는 심지어 그녀의 클레이모어를 옆으로 치우고 백병전으로 전환합니다.
이전에는 많은 팬들이 Dehya의 폭발 지속 시간에 대해 걱정했지만 비디오는 그녀가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Blazing Lioness 상태 동안 최소 15번 공격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Dehya 는 대부분의 Genshin Impact 팀 구성 에서 주요 DPS가 되더라도 적절한 하위 DPS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녀의 원소 기술인 Molten Inferno 덕분에 Dehya는 Fiery Sanctum이라는 이름의 전계 효과를 배치하여 넓은 지역에 엄청난 AoE 파이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사설 서버에 녹화되었으므로 손상 수치가 약간 부정확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 업데이트 3.5 를 기다려야 그녀의 실제 손상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는 이제 모바일, PC, PS4 및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leak-dehya-geo-serpent-knight-en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