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모바일게임 리니지M 스킬 강화 시스템 클래스 추가 옵션 확인

리니지M

연재 공략

어김없이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리니지M 연재 공략 소식을 전할까 한다. 아마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부분이 바로 스킬 강화 시스템 및 조합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지금부터 관련 내용들을 하나씩 살펴볼까 하니 다시금 할만한모바일게임 Lineage m을 만나보길 바란다.

우선 스킬 강화는 각 클래스에 맞게 최대 3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각 레벨 업에 따라 추가 효과가 주어진다. 스킬 카드 경험치는 동일한 등급의 스킬 카드와 아데나를 소모해 경험치 합성으로 이루어지며, 경험치가 100% 도달하면 합성을 진행할 수 있다. 각 강화 옵션들 역시 사냥이나 전투에서 더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 만큼 성공한 레벨에 맞는 추가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클래스별 강화 가능 스킬은 아래 리스트를 참고하면 되겠다.

클래스별 강화 가능 스킬 안내

이번 리니지M 스킬 강화 시스템은 기존의 변신 및 마법인형 카드 각성과 같은 방식이라 기존 유저들은 특별히 어려울 것 없이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을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어 총사의 경우 더블 샷 강화는 레벨에 따라 대미지+1~3으로 현시점에서는 무조건 활용하는 것이 좋은 업데이트가 아닐까 한다.

명예 코인 상점을 통해 영웅 스킬북 및 전설 스킬북 상자를 각 명예 코인 180만 / 300만 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스킬 강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또 전설, 영웅 스킬북 상자에서는 다양한 획득 아이템을 통해 좀 더 할만한모바일게임이 되지 않았나 생각된다.

스킬북 상자 아이템 리스트

리니지M의 새로운 업데이트로 신규 조합 리스트가 추가되었다. 이 역시 지금까지 보아오던 컬렉션과 다른 변신과 해당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과를 받을 수 있기에 무소과금을 즐기는 유저의 입장에서는 좋은 업데이트가 아닐 수 없으니 역시나 다양한 옵션을 사용해 내 캐릭터를 조금 더 활용하기 좋은 부분이니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 보자.

신규 조합 리스트

기란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상인 유나를 통해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드래곤의 모래시계를 소지 시 특수 던전 경험치 획득량 + 100%를 추가로 버프 받을 수 있어 육성에 더욱 도움이 될 예정이다.

월드 던전의 경우 오만의 탑 5~20층 맵 확장을 시작으로 잊혀진 섬, 골렘연구소 등 맵에 등장하는 몬스터 개체 수가 증가하면서 더 빠른 재등장으로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외 특수 던전 시간 증가 이벤트가 진행이 되어, 아이템은 물론 아데나 그리고 경험치까지 더 많은 사냥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에 특수 던전 버림받은 자들의 땅, 고대 정령, 몽환의 섬은 추가 1시간이 증가하여 총 2시간으로 아이템과 육성에 좋은 기회라 할 수 있겠다.

신 서버 그림리퍼 오픈 현황으로 현재 LV.80 433명, LV.85 22명으로 매주 빠르게 고 레벨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통해 오픈된 콘텐츠는 오만의 탑 9~10층, 아이템 컬렉션 일부, 수호&회복의 인장 (MAX+5) 등 매주 금요일 최신화되는 콘텐츠 오픈을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M 오아시스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