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불 스킨 외형 이펙트 가격 브롤스타즈 대표 황소가 라이언이 되다
할인 상품으로 '사자 불' 스킨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마침 보석도 있어서 구매를 했다. 브롤스타즈의 '불'이란 캐릭터하고 잘 어울리는 컨셉인 것 같다.
원본은 황소 컨셉인데 사자 컨셉처럼 저돌적이거나 야생미가 넘치는 동물 컨셉들도 잘 어울리는 브롤러이다.
대충 보니까 동물 관련 시리즈로 나온 스킨인 것 같다. 개별로 나온 건 아닌 것 같고 아~ 찍어둔 사진 보니까 '동물의 왕국' 시리즈에서 나온 스킨인 것 같다.
- 가격
무료 선물 받으려고 상점을 들어가니까 특별 상품으로 사자 불 스킨이 올라와있었는데 75% 할인 되어서 가격이 원래 149보석인데 39보석에 판매되고 있었다.
아무래도 사자 불 스킨이 인기가 없던 것인지... 그것까진 잘 모르겠지만 할인이 크게 들어간 것을 보아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 싶다.
원래 149보석이라 외형 변화도 확실하고 전용 이펙트 있고 전용 애니메이션과 텍스쳐도 있었다.
- 동물의 왕국
바로 구매해서 스킨을 얻었고 어차피 불 스킨은 무료로 받은 것들만 있어서 사실상 불의 첫 스킨이다. 근데 외형 변화가 확실한 건 맞는데... 정말 완전 이족보행 사자였다. 팔만 보면 좀 오랑우탄 생각나기도 하는 것 같다.
아무튼 바로 지금 장착 해주고~
- 등장 애니메이션
오호, 처음 등장씬에 전용 애니메이션이 있다. 앞다리(?)로 마구 할퀴면서 위협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그리고 불 특유의 앞머리 부분은 살려서 불의 특징은 담아내고 나머지는 진짜 그냥 사자였다.
무기는 본 샷건이었는데 흠... 어떤 동물의 뼈인지는 모르겠다. 동물이 아니라 공룡 종류이거나 그냥 브롤스타즈 세계관에 있는 몬스터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형태만 봐서는 딱히 떠오르는 게 없고 그냥 공룡 같다.
해골 안에 샷건이 박혀있고 역시 불의 트레이드 마크인 금색 코걸이가 달려있다.
- 외형
뒷모습은 뭔가 좀 흉한 느낌도 있긴 한데 아무래도 시리즈 제목 자체도 동물의 왕국이고 아예 그냥 동물 형태를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기획한 것 같다.
슈퍼셀 특유의 감각도 들어가있지 않고 뭔가 인간형을 살려주는 디자인도 없고 진짜 딱 그냥 사자의 모습이다.
그래도 바지라도 입혀주지... 나름 동심파괴일지도.
- 이펙트 변화
이펙트는 많이 아쉬웠다. 왜 초특가로 나온지 알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사실상 외형이 완전 사자인 것 말고는 크게 스킨 착용한 맛이 좋지는 않은 스킨이었다.
궁극기 이펙트도 뭔가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봤을 때 변화는 느껴지지 않았고 평타 이펙트도 그냥 개뼈다귀 날리는 게 다였다.
그나마 완전 개뼈다귀가 모티브는 아니어서 언뜻보면 표창 같은데 돌아가는 느낌인데 자세히 보면 뼈다귀 모양이었다. 색상도 그냥 노스킨 색상하고 비슷해서 스킨 쓰는 맛이 아주 좋지는 않았다.
새심하게 비교하면서 보진 않았지만 궁극기는 아무리 봐도 딱히 변화는 없는 것 같다. 그냥 사자 한마리가 달려드는 느낌이고 아마도 그걸 강조한 것 같기도 하다.
애초에 그냥 스킨 자체가 149보석이지만 149보석의 가치를 사자 모습을 한 불의 모습에 값을 매긴 것 같다.
아마도 아이들이 참 좋아할 법한 디자인이지만, 브롤이 벌써 출시한지가 대충 몇 년은 되었고 애들도 이제 좀 컸기도 하고 뭐 그래도 여전히 애들이 많이 하긴 하는데 지인 자녀를 봐도 딱히 스킨을 사주는 부모는 내 주변에서 본 적이 없어서 거진 용돈으로 스킨까지 살 정도의 애들은 사자 불 스킨 같은 건 안 살 것 같은... 뭐 대충 그런 느낌.
아무튼 스킨은 전체적으로 아쉽지만 39보석 주고 살만은 한 것 같다. 할인 크게 들어갈 때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