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스탠바이M 이벤트에 PXG 콜라보 소식까지
스탠바이M부터 PXG 콜라보 이벤트까지
리니지 라이크류 상반기 기대작이라 불리던 게임들이 공개됐지만,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은 여전히 양대마켓 매출에서 장기 집권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휴가와 방학 등이 맞물려 있는 8월 하계 시즌을 맞아 리니지M에서도 여러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 그 소식들 가지고 와 봤습니다. 이벤트 콘텐츠와 다양한 경품들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스탠바이M 이야기부터 시작해 볼게요.
목차
1. NC소프트 리니지M 스탠바이M
2. LM x PXG 콜라보 소식
3. 마치며
리니지M
리니지M 스탠바이M 라이브 이벤트
리니지를 했던 분들이라면 각자 적어도 하나씩의 에피소드가 있을 텐데요. “스탠바이M - 아덴이 빛나는 밤에” 에서는 리니지M과 관련한 이러한 유저들의 다양한 사연을 받아 소개하는 회의실 라이브 방송을 진행 예정입니다.
저도 나름 플레이하며 웃펐던 일들, 득템, 혈맹과 관련해 에피소드라면 에피소드는 꽤 갖고 있지만, 댓글들을 이렇게 보다 보니 추억에 잠기기도 하네요. 스탠바이M은 비단 소통에서 끝나는 게 아닌 사연 응모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경품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글, 애플 양대마켓 1위 게임 답게 리니지M은 사은품도 풍성하네요. 갤럭시 S24 자급제를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스탠바이M 라이브에서도 그랬지만, 사연 선정자 뿐 아니라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송은 오는 8월 12일(일) 오후 8시에 진행되니, 리니지M을 플레이하는 유저들 뿐 아니라 관련 추억이나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던 분들도 잠시 추억을 즐겨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시청 사은품은 덤이고요.
리니지M
LM x PXG 콜라보레ㅣ이션
리니지M을 하는 유저층 연령대가 높은 만큼 게임 뿐 아니라 골프를 즐기는 분들도 많은데요. 리니지M은 이런 유저층을 반영해 독특한 아이템과 이벤트, 게다가 팝업 스토어까지 진행하는 PXG 콜라보레이션을 계획 중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골프를 넘어 리니지M에서 PXG는 어떤 모습일까? 다소 상상이 안가는 조합이었는데요.
알려진 내용은 PXG 콘셉트의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캐릭터 스킨도 색 다르게 꾸밀 수 있다는 게 이번 PXG 콜라보레이션의 포인트예요. 특히, PXG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기간 동안 성수동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피터 체험 공간, 혈맹 연회 공간, 기념 포토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고,
PXG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리니지M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서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성수 팝업 스토어 운영은 오는 9월 6일부터 3일 간만 진행되며, 중요한 건 방문 예약을 해야만 갈 수 있단 점 입니다. 더욱이, 혈맹 연회 공간은 ‘혈맹 특별 연회’라고 해서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힘든 혈맹원들과 식사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데요.
혈맹 특별 연회는 8월 18일까지 이벤트 참여에 신청 후 선정된 혈맹에 한 해 진행되는 만큼 미리 준비해서 신청해 보는 게 좋겠네요. 당연한 소리지만, 캐릭터가 없거나 레벨이 안되는 분들은 신청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는 게 좋겠네요. 신청하는 자신의 캐릭터와 혈맹원 수, 신청 사연을 입력 후 신청하기를 누르면 완료. 참고로, 연회 초대장은 신청한 캐릭터로만 발송되니, 신청 전 꼭 확인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랄게요.
리니지M
마치며
스탠바이M 방송은 리니지M의 소통 창구이자 같은 유저들의 사연 공유, 여기에 경품과 시청 사은품 등 여러 모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아닐까 싶어요. 이미 지난 스탠바이M 라이브를 통해 좋은 반응도 이끌어 낸 만큼 이번 12일(월) 방송도 즐겨 보세요. 이어질 PXG 콜라보레이션으로 독특한 아이템과 테마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진행 될 성수 팝업 스토어 행사도 참고해 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엔씨소프트 리니지M 스탠바이M, PXG 콜라보레이션 관련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이상 열쓰 였습니다.
리니지M의 모든 이벤트를 한 눈에 확인
lineagem.plaync.com
본 게임은 확률형 아이템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