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대저택’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신규 시즌 ‘대저택’을 9일 업데이트했다.
‘카러플’의 16번째 시즌은 대반전의 좌충우돌 레이싱이 이루어지는 ‘대저택’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리츠’, 레전드 아이템 카트 ‘왕실 마차’ 등 다양한 카트가 추가됐다. 또, ‘드래곤 나이트’, ‘집사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광산 3개의 지름길’, ‘대저택 럭셔리 거대욕조’ 등 새로운 트랙도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세이버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드래곤 세이버’도 추가했다. ‘드래곤 세이버’는 다크, 플레임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이용자의 카트, 캐릭터, 플라잉 펫, 펫 등 매력도를 확인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경기 시작 전 이용자의 매력도에 따라 화려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붐힐 PVE 배틀 콘텐츠’에서는 티어와 유저의 실력에 따라 능력치가 조정되는 강력한 AI와 개인전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웰컴 투 대저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랭킹전 미션 달성 시 매일 ‘방패 조각’을 지급하며, 이를 15개 모아 ‘중세 기사 헤어(남)’로 교환할 수 있다.
축구 축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11일부터 12월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11월 24일부터 1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축구 경기장 오라(영구)’를 선물한다. 이 외 접속, 대전 및 랭킹전 참여 등 각종 퀘스트 달성 시 ‘축구 조각’을 선물하고, 이를 활용해 ‘축구 응원 핸드봉(영구)’, ‘축구 마스코트 세트(영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출처 :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