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예약 판매 실시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OST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월 28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는 실물 CD, 부클릿, 2023년 캘린더, 아크릴 스탠드, 샬레 출입증 카드, 카페 특전 가구 쿠폰, 포토카드로 구성된다. 12월 28일까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실물 CD에서는 ‘Constant Moderato’ 부터 ‘Connected Sky’까지 <블루 아카이브>만의 밝고 청량한 분위기를 담은 각종 배경음악이 총 2개의 디스크에 수록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EPD는 “준비에 상당한 시간이 걸렸지만, 그만큼 충실한 구성의 패키지를 내놓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블루 아카이브’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준비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서비스 1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의 주요 장면을 애니메이션으로 재구성했으며, Vol.1 ‘대책위원회 편’ 부터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까지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서비스 1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