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3 리딤코드 특별 방송 기념 공개, 신캐 방랑자 등 업데이트 정보
원신이 곧 있으면 3.3 버전을 맞이하게 됨에 따라 11월 25일 기준으로 특별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도 역시 핫한 소식들이 많이 들려왔는데 신규 캐릭터인 방랑자와 파루잔 출시 정보 및 이토와 라이덴, 아야토 복각, 마신 임무 중간장, 다양한 이벤트 등 대거 추가될 계획이라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인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상단의 공식 영상을 참고하길 바란다.
원신 리딤코드 새로운 정보 (22년 11월 26일 토 오후 1시까지)
우선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현재 특별 방송을 진행하면서 새로 공개된 리딤코드일 것이다. 유효기간은 26일(토) 오후 1시까지이니 최대한 빨리 입력해서 적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리딤코드 정보
보상 정보
8ARAU6FNBNPV
100원석, 정제용 마법 광물
NS8BD6EPS77Z
100원석, 영웅의 경험
ET9SUPENB765
100원석, 5만 모라
적용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다. 환경 설정으로 들어가 계정 탭을 클릭한 다음 교환코드에 있는 교환하기를 클릭하여 앞서 언급했던 리딤코드들을 3개 입력하면 된다. 물론 인게임이 아닌 웹 사이트로 들어가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니 게임 접속이 어려운 분들이 있다면 이 방법을 활용해보도록 하자.
마신 임무 중간장 새로 추가
원신 3.3 업데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본다면 여행자 일당에게 물리 치료를 당한 스카라무슈가 방랑자로 재탄생하여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줄 마신 임무 중간장 '뒤집힌 기원'이 새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새로운 스토리에 목말라하고 있는 유저 분들이라면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 같다.
신규 5성 캐릭터 방랑자 추가
이번에 5성 바람 법구 출신 신규 캐릭터인 방랑자가 추가된다고 한다. 스테미너를 소모하지 않고 공중부양한 상태로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카즈하와 벤티의 계보를 잇는 필드 팀험 상위 티어의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원소 폭발 스킬을 사용하면 강렬해보이는 킥을 날려버린다.
신규 4성 캐릭터 파루잔 추가
곧 이어서 4성 신규 캐릭터로는 바람 활 캐릭터인 파루잔이 추가된다고 하는데 원소 전투 스킬로 몹몰이를 하며 원소 폭발을 사용하게 되면 원소 내성 감소 및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여 적어도 바람 파티 내에서는 존재감이 있는 서포터로 자리잡을 것 같다. 물론 나와봐야 아는 부분이지만.
원신 3.3 업데이트 복각 정보
3.3 버전 상반기에는 앞서 언급한 신규 5성 캐릭터인 방랑자와 복각 캐릭터인 아라타키 이토의 픽업 이벤트 기원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물론 파루잔이 나올 확률도 증가한다고 한다. 방랑자가 처음으로 나오는 픽업이기도 하니 해당 캐릭터를 뽑아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쳐서는 안될 것 같다.
하반기에는 라이덴 쇼군과 카미사토 아야토가 복각한다고 한다. 라이덴은 예전에도 복가했던 경험이 있는 캐릭터이기도 한데 현재 기준에서도 0티어 취급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니 관심이 있다면 원석을 미리 모아두는 것을 권장한다.
신규 무기 및 성유물 공개
방랑자가 추가되면서 당연히 5성 신규 무기도 추가된다. 바로 법구 타입인 '툴레이툴라의 기억'인데 기본적으로 치명타 피해를 올려주고 무기 효과로는 일반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조건 충족 시 평타로 가하는 피해가 증가하게 된다. 평타를 위주로 싸우는 방랑자에게 있어서 적합한 최고의 무기로 자리잡을 것 같다.
신규 성유물도 공개됐는데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와 공속과 평타, 강공, 낙공으로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모래 위 누각의 역사는 해당 세트 효과에 잘 어울리는 방랑자의 필수 성유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잃어버린 낙원의 꽃은 원마 증가와 장착 캐릭터에게 개화, 만개, 발화 반응으로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켜준다.
다양한 이벤트 추가
이외에도 3.3 버전 특별 방송에서 여러 이벤트가 등장한다고 언급을 했다. 아키츠 숲 담력 시험은 이번 버전의 메인 이벤트로 장식을 할 예정이며 다양한 미니게임을 해서 수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 들판 너머로의 추적은 제한 시간 내에 많은 야외 풍선을 찾아서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그리고 숨바꼭질로 많이 잘 알려져 있는 바람의 행방과 특정 라인업의 파티로 출전해서 핵심 지역으로 뚫고 오는 여러 적들을 물리치는 잃어버린 도시 전선 사막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한다.
일곱 성인의 소환 개막 예정
흔히 공개되기 이전부터 원스스톤이라 주목 받았던 일곱 성인의 소환이 정식으로 오픈된다고 한다. 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한 코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카드와 액세서리, 움직이는 카드와 황금 카드가 포함되는 환영 커버 등 여러 수집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해서 원신 3.3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들을 정리해봤는데 이번 업뎃 만큼은 역대급이라고 해도 할 말이 없는 수준이다. 탐사 상위티어 방랑자와 번개신 그 자체인 라이덴이 복각하는 등 뉴비들이 새로 접하기에 좋은 최적의 환경이기도 하며 카드 게임까지 추가된다고 하니 다양한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