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직업 등급 태초 온다, 업데이트 사전예약 필수

월드 서버 이전 등 최근 활발한 서비스를 보이고 있는 '아키에이지 워'에서 또 한 번의 새로운 소식을 공개했죠.

바로, 이달 말 11월 29일에 전설을 뛰어넘는 신규 직업 등급 태초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또 이를 기념하여 한층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한 성장 서버가 추가되는 등 뉴비 & 복귀 유저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끌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특별 선물

신규 직업 등급 태초의 등장으로 한층 더 높은 전투력을 꿈꾸며 달려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당장 해야 될 것은 오늘 11월 15일부터 11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 사전예약인데요.

보상으로는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0개가 지급된다고 하니, 확실히 아키에이지 워를 시작하거나 복귀하시는 분들에게 큰 지원이 될 것 같습니다. :)

루키우스

그리고 성장 서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면, 명칭은 '루키우스'라고 하는데요.

이 또한 11월 29일에 오픈될 예정이며, 경험치 획득량이 최대 300%까지 증가한다고 합니다.

누구나 빠른 속도로 레벨업하며 상위 콘텐츠까지 목표해 볼 수 있을 듯한데, 여기에 전 지역 골드 획득 버프 적용, 성장을 위한 특별 아이템 등의 풍성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골드 획득 버프가 적용된다면, 팔로스의 샘물에서 기존 장비를 원하는 상위 등급 장비로 교환하는데 필요한 많은 골드량의 부담을 줄일 수 있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11월 29일부터 성장서버 루키우스를 이용하는 유저들 외에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루키우스의 성장 장비를 지원하는 특별한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희귀 등급 장비 지원 덕분에 걱정 없이 육성에만 몰입할 수 있어 보이는데, 해당 아이템은 영웅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시즌이 종료되었을 때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시킬 수 있다고 하니, 이후에 계속해서 육성의 재미를 경험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매일매일 접속 선물

그리고 오늘 11월 15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들도 풍성합니다.

우선 태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2월 5일 23:59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개를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부터 매일 접속할 경우 최대 253회 선택 소환 기회를 얻게 됩니다.

특히 12월 2일과 12월 3일에는 각 2개씩 지급된다고 하니, 최대한 하루하루 접속 선물을 챙기며 캐릭터를 성장시켜 보도록 합시다.

눈부신 7일 출석

그리고 여기에 '눈부신 7일 출석'도 더해집니다.

11월 29일 점검 전까지 총 7일간의 다양한 출석 보상들을 수령하실 수 있는데요.

아키움 조각, 키프로사의 성물 상자, 축복받은 장신구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에다가 7일 차에 눈부신 탈것 소환권 II (11회)까지!

뭐 하나 소홀한 보상 없이 알차게 구성되었더라고요. :)

대행자의 특별 의뢰

마지막으로 11월 2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대행자의 특별 의뢰'인데요.

몬스터 처치, 직업 뽑기, 마법부여, 아이템 분해 등 아키에이지 워를 플레이하며 다양한 특별 의뢰들을 수행해 보세요.

여기에서도 강화 주문서 상자, 델피나드의 별 등 성장에 필요한 보상들이 지급되며, 모든 의뢰를 완료할 경우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묶음 상자 5개까지 획득해 보실 수 있거든요.

아스티의 감사

이후에 예정된 이벤트도 공지되었는데요.

12월 13일에 '아스티의 감사'라고 해서 모든 유저들에게 합성 재시도권 3종을 지급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직업 / 그로아 / 탈것 합성 재시도권을 1개씩 획득하여 다시 한번 합성의 기회를 잡아볼 수 있으니, 이를 기다리며 지금 조금 더 과감하게 합성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상세 내용은 11월 29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꼭 확인해 볼 생각입니다.

감사의 마일리지 지급

그리고 아스티의 감사 중 또 하나 예정된 이벤트로, 감사의 마일리지 지급 소식도 있었는데요.

11월 14일까지의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12월 13일에 특별 마일리지를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는데, 그중에 전설 합성 포인트찬란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등의 값진 보상들도 11월 29일에 상세 예고되었으니 이 또한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인기 MMORPG로 자리 잡은 아키에이지 워의 근황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이벤트들 말고도, 지난 시작된 이벤트들도 아직 참여해 보실 수 있으니까요.

'던전의 주화', '마다나의 연구소 학자 모집' 등 다양하게 참여하며 다가올 업데이트를 준비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

개발자 노트

아키에이지 워는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점점 더 나은 MMORPG를 만들어 나가는 느낌이 듭니다.

최근에도 직업군 별로 새로운 전투 방식의 제공으로 직업 교환 시스템을 선보이기도 하였잖아요.

이 외에도 렐름 거래소, PvP 전투 고착화 개편 등 공식 카페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관련한 상세 내용들을 공개하며 신뢰를 쌓아 나가고 있는데요.

이제 다가올 11월 29일, 또 한 번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직업 등급 태초의 등장으로 캐릭터 성장에 어떠한 새로운 재미를 안겨다 줄지 기대해 보고 있거든요.

앞서 말씀드렸듯 경험치 획득량이 무려 300%나 증가하는 성장 서버의 등장도 예고하고 있는 만큼, 할만한 게임을 찾고 계신 뉴비 & 복귀 유저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아보시길 바랄게요!

사전예약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