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로 인한 영업이익 133억원 감소 , 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된 영업이익, 34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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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된 영업이익, 34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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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된 영업이익, 341억원
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된 영업이익, 34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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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키에이지 워' 출시 이후 실적 성장, 매출 상승 및 영업이익 급증
'아키에이지 워' 출시 이후 실적 성장, 매출 상승 및 영업이익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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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와 비용 현황,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출시 및 해외 시장 확장 계획
수수료와 비용 현황,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출시 및 해외 시장 확장 계획
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된 영업이익, 341억원
아키에이지 워의 결과로 인해 카카오게임즈는 전 분기 대비 영업이익이 133 억원으로 줄어들었음을 알렸습니다. 또한, 재판매와 DB 사용을 금지하는 조치를 적용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게임즈의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265억원으로 추정되며,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67.3% 감소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내용은 임시적으로 집계되었으며, 공시일은 2일입니다.
이번 발표된 영업이익은 예상보다 22.4% 미달되어 341억원으로 발표되었습니다.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한 영업이익은 이번에 341억원으로 발표되었습니다.341억원으로 발표된 이번 영업이익은 예상보다 22.4% 적게 달성되었습니다.
작년에 기록된 매출은 2천711억원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이전 기간 대비 19.98%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순이익은 87억원으로 전년 대비 86.5% 감소하였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출시 이후 실적 성장, 매출 상승 및 영업이익 급증
하지만, '아키에이지 워'가 지난 3월 말에 출시된 이후 성적이 반영되었기 때문에 이번 분기 실적에는 매출이 8.8%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133% 상승한 결과를 기록했으며, 당기순이익은 104.1%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매출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모바일 게임은 1719억 원의 수익을 올렸으며, 기타 게임은 873억 원의 수익을 달성하였고, PC 게임은 119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해와 비교하면, 영업비용은 2천44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직전 분기에 비해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수료와 비용 현황,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출시 및 해외 시장 확장 계획
지급수수료는 927억 원으로, 그 양은 영업비용 중에서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기타비용은 561억 원으로 그 다음으로 많이 소비되었으며, 인건비는 537억 원, 상각비는 215억 원, 마케팅비는 206억 원 등의 비용도 소요되었습니다.
지난 달,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해의 마지막 4분기에는 '가디스오더'를 발매할 예정이며, 내년의 첫 1분기에는 롬(R.O.M)과 같은 다음 게임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추가로 설명하면, '에버소울'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일본, 북미, 그리고 유럽 시장에 4분기에 도입될 예정이고, 다음 해 초에는 '아키에이지 워'가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에서 출시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대규모주가조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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