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퀵슬립 V4 오프라인 매장구매, 실사용후기 내돈내산
아이방 침대 공간이 좁다보니, 아이가 자면서 뒤척이면서 발로차고.. 공간을 점점 좁게 만들어서 어쩔 수 없이 침대 옆에 매트리스를
하나 놓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리뷰와 후기들을 보면서 몇가지브랜드들을 놓고 고민을 하였는데
그 중에서 매장에서 직접확인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퀵슬립 제품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매장이 전국에 있다보니 언제든 직접가서 체험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컸습니다.
저는 대전 둔산동에 있는 베스트슬립 매장에 방문해서 퀵슬립 제품을 체험해봤습니다.
퀵슬립과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해보면서 누워보고 어떤게 허리에 맞는지 직접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안내해주더라구요 :)
보통 폴더블 토퍼들이나 매트리스들을 보면 스프링이 거의 없는데 퀵슬립V4 제품은 스프링이 있어서 그나마 조금 더 하드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V4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앞면 뒷면 소프트와 하드를 결정할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돌려서 자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매장에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침대들이 있으니 토퍼뿐만아니라 매트리스를 보시는 분들도 오셔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대비 가성비로 좋기때문에 부담없이 보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퀵슬립 V4 제품은 월요일에 매장에서 구입 후 인터넷최저가로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구입하는게 오히려 더 이득입니다.
여러가지 이벤트로 방수커버같은 아이템을 더 주기도 합니다 :)
월요일에 구입 후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 보통 일주일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특이한게 포장에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있습니다. 센스있는 포장이죠,
비닐을 뜯자마자 바로 살아나기 시작합니다 :)
접었을때 보관가능한 커버도 있구요,
앞면뒷면으로 하드와 , 소프트한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방 침대 옆에 설치하자마자 아이가 좋다고 난리네요 ㅎㅎ 놀 수 있는 공간이 더 늘어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인형들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침대가 점점 점령당하고 있는데 이제는 넉넉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지금 이틀정도 사용했는데 Hard로 사용중인데 매트리스보다는 약간의 푹신함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이정도 금액의 폴더블매트에서는 좋은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잠은 확실히 잘옵니다.. 마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