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2버전 푸리나 픽업에 대해

원신 4.2버전 푸리나 픽업에 대해

안녕하세요 신작게임테스터입니다.

호요버스가 원신의 폰타인 지역을 상징하는

신규 캐릭터를 출시하며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원신 4.2버전에서는 폰타인을 다스리는 물의 신

'푸리나'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되는데

한손검을 사용하는 5성 물 원소 캐릭터이며 '아르케의 힘' 속성 전환을 통해서 원소 전투 스킬로 공격과 치유를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푸리나의 원소 전투 스킬

고고한 살롱

은 아르케의 힘 속성에 따라서 살롱 멤버(우시아)와 물들의 가수(프뉴마)를 초대하는데 우시아의 경우 살롱 멤버 손님들이 자동으로 필드의 적을 공격하며 파티에 HP 비율이 높은 캐릭터 수에 따라서 위력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프뉴마 형태에서 소환하는 물들의 가수는

필드 주변 캐릭터의 HP를 회복시켜줄 수 있습니다.

원소 폭발 스킬을 사용하면

적에게 피해를 주는 한편 파티 캐릭터의 HP 변동에 따라서 일정 비율로 '열기도'를 획득할 수 있는데 열기도 누적에 따라서 주변 파티 캐릭터의 주는 피해와 받는 치유 보너스를 증가시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월드 탐사 특성으로

이색 원류바다 이종

의 능력 재사용 대기 시간도 감소되는데

이 외에도 푸리나 자신이 소환한 소환물이 있으면 물 위를 걸어다닐 수도 있습니다.

푸리나 외에도 샤를로트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는데 4성 얼음 원소 캐릭터로 전투에서 특제 사진기 '베리떼 씨'를 활용하여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원소 전투 스킬 '프레이밍 빙점 구도법'은

뷰파인더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순간 실루엣'을 부여하는데 지소 시간 동안 '순간 실루엣'은 간헐적으로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홀드를 통해서 뷰파인더를 최대 화폭까지

확장한 뒤 스킬을 발동하면 지속시간이 더 길고 피해도 강력한 '포커스 인상'으로 전황되어 발동합니다.

원소 폭발은 사건 현장을 구축하여

지속적으로 파티원의 HP를 회복시키며 이 때 베리떼 씨가 샤를로트를 도와 간헐적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샤를로트는 파티 내 폰타인 캐릭터 수에 따라서

치유 보너스를 받으며 그 외 캐릭터의 경우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4.2버전 이벤트에서 특정 임무를

완료하고 얻는 간편 아이템 '줌 렌즈'를 활용할 수 있는데 고유 특성 '1인칭 셔터' 효과에 따라서 원소 전투 스킬 홀드 시 독특한 줌 사진 찍기 모드에 진입하게 됩니다.

*전투 중 사용 가능

4.2버전 전반부 캐릭터 기원으로 푸리나와 더불어 백출의 복각이 진행되며 이 가운데 샤를로트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반부 기원에서는 '사이노'와 '카미사토 아야토'가 복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신작게임테스터의 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