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스튜디오 강남에서 포켓몬고 하고 왔어요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 강남역에 갔는데 지하철에서 내려 웨딩홀까지 가는 길에 본 아이들이 전부 Pokemon 스티커를 들고 있지 뭐예요?
마침 또래 아이를(역시나 스티커를 들고 있었고 지니도 갖고 싶다고 때를 쓰기 시작했죠) 데리고 온 친구가 근처에서 포켓몬 콜라보 행사를 하고 있다고!! 알려줬어요.
그래서 정말 계획에도 없던 행사 현장을 다녀오게 됐습니다.
삼성강남 갤럭시 스튜디오 4F
24.02.16 (금) - 03.10 (일)
강남역 10번 출구로 내리면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월-토는 11시부터 21시까지 일요일은 19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갤럭시s24와 포켓몬스터의 콜라보
알고 봤더니 얼마 전 출시 한 Galaxy s24의 각종 신기술을 Poket Monster 게임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이었어요. 겸사겸사 최신 핸드폰도 구경하고 아이들은 대형 피규어를 보는 것만으로도 신나 해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랜덤 버블머신으로 뽑은 굿즈
특히 미션 5가지를 수행하고 나면 굿즈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게임처럼 즐기면서 선물도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장 : 삼성닷컴 로그인 후 갤럭시 시리즈 대여(선택)
입장 후 이렇게 생긴 종이 목걸이를 하나씩 받게 됩니다. 미션을 수행하면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포켓몬스터 게임 2개
S24 기능 활용 3개
포켓몬고로 몬스터 잡기와 레이드 배틀을 하면 돼요. 레이드는 스태프와 진행하는데 이기기 쉽지 않아요. 하지만 성공이나 승패 여부 상관없이 하기만 하면 스티커를 받을 수 있어요! 조작이 서툰 아들보다 아빠가 더 진심으로 한 건 안 비밀입니다.
파이리와 함께
갤럭시 기능 활용은 정말 신기했어요. 저도 나름 아이폰 15프로를 쓰고 있지만 전화 와 카메라의 그 어디쯤으로만 쓰고 있거든요. 그런데 새로운 기술들이 보니 있으면 정말 편하겠다 싶었어요.
AI 생성형 편집
대형 피카츄
포토존에서 사진부터 찍은 후 앱에서 AI 생성형 편집을 진행하는 것이 미션이에요.
갤러리에서 인물을 원하는 위치로 옮기거나
각도 조절 시 생겨난 빈 공간을 채울 수도 있어요.
서클 투 서치
이것도 AI를 이용한 건데요 포켓몬을 촬영 후 AI로 사진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스마트렌즈랑 비슷하지만 갤러리에서 그때그때 검색이 가능하니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노트 어시스트
마지막으로 내용요약과 번역까지 체험하고 나면 미션 완료입니다.
최애 캐릭터 이상해씨
랜덤 버블머신
포켓볼이 들어 있는 랜덤 버블머신을 2번 돌릴 수 있어요. 4등 당첨이 대부분이지만 애들은 스티커만으로도 아주 좋아합니다.
포켓몬 좋아하는 친구들 모여라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좀 있어서 체험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고 순서에 쫓겨 진행한 것 같긴 해요. 그래도 다양한 포토존도 있고 포켓몬 친구들을 꼬옥 안고 즐거워 하는 지니를 보니 만족스러웠어요. 평일에는 좀 더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각종 체험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자녀분과 가볍게 둘러보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