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천암군 추척 따돌리기 및 격퇴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마신임무 제1장 제1막 신비로운 천가지 바위의 땅입니다. 몬드성을 떠나 리월에 여행온 도중에 바위의 신 암왕제군 암살 사건이 발생하며 당신은 살인범으로 누명을 씁니다. 경비병인 천암군 추적을 따돌리기 및 격퇴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암왕제군 암살 사건

당신은 리월의 청신의례를 보기 위해 리월을 방문하였습니다. 청신의례는 암왕제군으로 불리는바위의 신 '모락스'가 리월에 강림하는 축제입니다.

암왕제군을 대신하여 리월 칠성(리월을 실질적으로 통치 및 지배하는 7명의 대상인)들이 주관합니다. 옥경대에서 청신의례를 시작하며 축제가 순조롭게 진행되나 싶었습니다.

갑자기 암왕제군이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리월 칠성들은 암왕제군이 살해당했다며, 당신을 수상한 이방인으로 여기며 체포하려 합니다. 당신은 경비병들의 눈을 피해 옥경대에서 빠져나가야만 했습니다.

천암군의 추적을 따돌리기

이전 플레이했던 천공의 하프 훔치기와 비슷한 미니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은 사물을 이용해 경비병의 시선으로부터 은폐, 엄폐를 통해 노란색으로 표시된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목적지로 도착하기 위해 왼쪽, 가운데, 오른쪽 등 3가지 루트가 있습니다. 그 중에 오른쪽 루트의 집 밑쪽에는 경비병들의 시선이 닿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연못과 집 밑쪽을 이용하여 쉽게 목적지로 이동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한 사내가 등장하여 경비를 물리치고 당신의 도망을 돕습니다.

그 사내의 이름은 타르탈리아, 우인단의 간부입니다. 그의 목적은 모르지만, 그는 '삼안오현 선인'이라는 증표를 주며 당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서 리월을 관장하였던 4인의 선인들을 만나야 한다고 합니다.

소월축양천군 만나기

우선 선인 중 한명인 소월축양천군을 만나기 위해 경운봉의 기슭으로 향합니다. 길을 잃지 않도록 리월에서 경운봉 사이의 길을 따라가며 워프포인트를 이용할 경우 길 주변에 위치한 워프포인트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워프포인트가 있는 돌산의 중턱 쯤에 사슴 형상을 한 소월축양진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서 말을 걸면 당신을 뒤쫓던 천암군들도 모습을 드러냅니다.

천암군 격퇴하기

난이도 : ★★☆☆☆

몰려오는 천암군 20명을 처치해야합니다. 천암군은 창으로 찌르는 단순한 공격패턴을 보이지만, 공격 한방한방에 강력하기에 빈틈을 보이지 않아야 합니다. 떼로 몰려들기에 한번 피격당하면 연속적으로 공격당합니다.

공략 :

여행자의 궁과 다른 속성 영웅의 스킬을 이용하면 한 소대급 인력은 쉽게 잡습니다. 연계 스킬을 사용하면 대량의 경비병들은 폭풍에 휩싸여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1번 궁을 사용하면 시간을 끌며 원소포인트를 모읍시다. 20명쯤 상대하면 원소포인트가 모여 궁을 2번 사용가능합니다.

여행자의 궁 게이지가 모이면 다시 연계해주면 됩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할 일은 지켜보면서 살아남은 딸피 인원들은 처치해주면 20명 모두 격퇴합니다.

천암군 추적 따돌리기 및 격퇴 방법이었습니다.

이상 묘하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