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양대 앱마켓 인기 1위 달성, 화이트데이 이벤트 시작
ONEMT는 14일 미소녀 방치형 게임 ‘소녀세계' 가 지난 10일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양대 앱마켓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게임사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아래 이벤트 내용에 대해 소개했다.
1. ‘동백의 축복’ 이벤트 시간: 3월14일~3월21일
인게임 우편함을 통해 동백의 특별 선물 발송, 골드*777, 핑크짱*10, 생크림 딸기*10, 도철의 열쇠*1, 별의 핵*10, 장미*10 지급.
2. 영웅 관우 UR+ 뽑기 이벤트 이벤트 시간: 3월12일~3월21일
영웅 뽑기에서 한국 서버의 첫 UR+ 등급인 영웅 관우 UR+를 영입할 수 있다. 관우 UR+의 액티브 스킬을 통해 강력한 고정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경기장, PVE 콘텐츠에서 매우 큰 전투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또한 관우 UR+전용 육성 순위 이벤트와 포인트 임무가 설정되어 있어, 해당 영웅을 육성하여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3. 화이트데이 활약 진도 퀘스트 이벤트 시간: 3월12일~3월21일
설정된 게임 내 콘텐츠 진행 임무들을 완수하고,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수집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또한 각 임무마다 개별 보상이 설정되어 있어, 끝없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골드*1000, 화이트데이 한정 보물, 신화 등급 영웅혼 보물함 지급.
소녀세계에서 미소녀들과 연애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ONE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