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챕터8 공략 스킬 조합 추천! 좀비지휘관까지 쉽게 클리어 가능
모바일게임 공략
탕탕특공대 챕터8 공략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도 역시 탕탕특공대 공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느덧 챕터8 클리어를 했습니다. 사실 무과금으로 꽤나 힘들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진도가 빨리 나가는 것 같아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2~3회정도 시도했었는데 한번은 돼지와 중간보스 고양이가 나오는 곳에서 죽고, 한번은 마지막 보스에서 죽었어요.
마지막 보스는 지금까지의 다른 보스들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탕탕특공대 챕터8은 다른 챕터들보다 조합 스킬 빌드업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먼저 저는 카타나를 기본 무기로 사용했습니다.
카타나가 양쪽으로 나오는 검기가 후반까지도 탈출구를 만드는데 상당히 유용합니다.
이제는 쿠나이로 보스전을 준비하는 것은 일반 잡몹을 처리하기 매우 어렵기 때문에 안쓰게 되더라고요.
그 이후에 스킬 선택입니다. 축구공, 벽돌, 번개 발사기, 화염병을 추천드리며, 저는 이번 스테이지에서 두리안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고성능 연료를 적극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무기 공격 범위를 넓혀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로켓이나 두리안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꽤나 좋습니다.
중간에 이 고양이 중간보스가 3~4번정도 나오는데, 첫 고양이는 어려움 없이 처리가 가능하지만, 나중에 돼지 잡몹들과 함께나오면 정말 처리하기 까다로운 아이입니다.
공격이 아픈 것은 아닌데, 체력이 상당히 높아서 죽지않고 따라오더라고요.
조합은 카타나 조합인 악마의 검을 가장 먼저 목표로 해주시고, 벽돌의 덤벨, 화염병의 기름통, 축구공의 양자공, 드릴의 휘파람 화살, 번개발사기의 천둥배터리를 가져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보스도 별다른 어려움없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2가지는 두리안과 번개발사기를 가져가는 모습.
악마의검을 조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데미지가 높은 것도 있지만, 주기적으로 체력회복이 됩니다.
즉, 유지력이 상당히 좋아요.
두번째 보스도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3번 연속 돌격하는 것만 좌우로 잘 피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부터 점점 어려워지는데요. 체력 좋은 돼지들이 몰려오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기름통을 조합한다면, 비교적 쉽게 클리어가 가능할 거에요.
이렇게 고양이와 동시에 나오는 순간 빡집중해서 한쪽 탈출구를 만들어 빠르게 넓은 공간으로 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후에는 다시 또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가,
다시한번 고양이 중간보스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 보스보다 여기가 더 어렵더라고요.
고양이를 처리했다면, 천천히 움직이면서 공간 이동해주시고, 경험치 쌓아주세요.
조합스킬이 나오지 않은 것이 있다면, 15분 안에 빠르게 경험치 올려주시고, 조합을 다 하셨다면 데미지를 올려주거나 이동속도를 올려주세요.
좀비지휘관 보스도 딜링을 하려고 하지마시고, 천둥배터리 및 조합 스킬이 자동으로 공격하도록 놔두고 최대한 탄막을 피해주는데 집중해주세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직선으로 달려오는 패턴이 있어서 집중하여 컨트롤 해야 합니다.
직서능로 달려와서 탄막을 여러개 뿌립니다. 탄막을 뿌리는 패턴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돌격해왔다 싶으면, 최대한 보스에서 떨어져서 어떤 패턴으로 탄막을 펼치는 지 확인하고 피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가장 어려웠던 챕터 중에 하나입니다.
보스부터 잡몹까지 꽤나 까다로운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컨트롤이 조금 약하다고 하시는 분들은 빠르게 레벨링하셔서 축구공과 조합하는 신발로 이동속도 올려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챕터8 공략 스킬 조합 추천! 좀비지휘관까지 클리어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