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에센스 추천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퍼퓸 브리즈 향 취향저격

헤어 에센스 추천!

웨이브 헤어 유지력까지 더해주는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탄력 있는 컬 스타일링과 에센스 효과를 동시에 원한다면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전 이 브랜드를 미용실에서 먼저 접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컬링 에센스 퍼퓸 브리즈 향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진짜, 저는 이거 안쓰고 추천만 할랍니다 ㅎㅎ.

없는 남친도 만들어줄 것만 같은 봄에 어울리는 시프레 플로럴향이라 남표니가 있는 전 쓰면 안될거 같아요 >_<.

농담이고 향기가 정말 대박 좋아요 ❤️.

향수 뿌리지 않아도 될 만큼 향기로운 퍼퓸 브리즈 향은 은은하니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샤워 후 이거 바르고 나면 머리에서 향기가 솔솔, 기부니가 참 좋지요 : ).

긴 생머리를 차분하고 윤기 있게 케어하기도 좋지만 특히나 웨이브 헤어에 유지력까지 더해볼 수 있답니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퍼퓸 브리즈

CURLING ESSENCE 2X PERFUME BREEZE

150ml / 5.0 fl.oz

기존 컬링 에센스 2X에 우아한 시프레 플로럴향을 더해 '퍼퓸 브리즈'가 출시가 되었는데요.

로즈, 자스민향이 어우러진 향으로 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사용시엔 10원 동전만큼 덜어서 모발에 발라주면 되며 젖은 or 마른 모발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영양과 보습을 더한 에센스 효과와 동시에 컬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데요.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게 윤기만 더해주더라구요.

제형이 정말 촉촉하죠?

마치 수분크림을 바르는 듯 보습감이 느껴지지만 묵직하거나 오일리 하지 않더라구요.

이 제품은 미용실 가면 헤어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아이템인데 써보면 왜 그런지 안다는 :).

손으로 슥슥 비벼 제형을 넓게 퍼트려주고 슥슥 바르면 끝!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된 제형으로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모발에 바른 후에는 손에 잔여감 남지 않는 깔끔함!

산뜻한 스타일 마무리까지 할 수 있다는 거죠.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의 큰 특징은 제형 자체가 보습감이 우수하고 산뜻하다는 거!

여기에 미네랄 체인 이펙터 기술로 보습과 컬 스타일링 기능을 밸런스 있게 도와준답니다 :).

저 같은 경우엔 잦은 염색, 탈색으로 펌을 하기엔 어려운 헤어 소유자.

가끔씩 집에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곤 하지만 유지력이 정말 아쉽더라고요.

모발이 약해서 쉽게 늘어지고 컬이 풀리는데 또 헤어스프레이를 뿌리자니 그 끈적임이 불편한데요.

이건 그런 아쉬움 없이 탄탄해 보이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어서 잘 쓰게 돼요.

먼저 샴푸 후 수건 드라이만 한 상태에서 헤어 에센스를 펴 발라주었어요.

탑 노트의 버가못 향이 싱그럽게 느껴지다가 로즈, 자스민의 봄에 어울리는 시프레 플로럴 향이 정말 사랑스럽게 퍼지는데요.

파츌리, 모스, 앰버의 베이스 노트로 은은함까지 오래오래!

퍼퓸 뿌릴 필요 없이 스타일링 하며 향기를 더해보곤 한답니다.

모발 끝에는 손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조물조물하여 한 번 더 흡수시켜주면 좋았어요.

이후 헤어드라이어로 건조를 시켜주는데요.

손끝에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정말 남다르더라구요 : ).

그러면서도 끈적임이나 무겁지 않아서 드라이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하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당.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웨이브 스타일링을 하기 전인데도 윤기가 정말 예쁘게 만들어졌죠?

평소 긴 생머리를 연출할 때에도 아주 잘 쓰게 된다니까요 : ).

빗질도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거든요.

그보다 더 좋았던 건 웨이브 헤어 연출할때에도 볼륨감이 예쁘게 만들어지는 느낌도 좋더라구요.

전 모발이 약해서 고데기보다는 에어랩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하는 걸 좋아해요.

근데 고온이 아니라 그런지 저녁시간만 되면 많이 풀리곤 하는데 컬링 유지력까지 만족스러워 이젠 요거 없으면 안 될 것 같아요 : ).

젖은 모발에 에센스를 발라 흡수시킨 후 스타일링하면 더욱 예쁘게 만들어지는 것도 좋고요.

스타일링 완성 후에는 한 번 더 헤어에센스를 모발에 도포하기!

모양을 잡아가며 발라주면 더욱 좋아요.

아래서 위로 움켜쥐듯 바르면 더욱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느껴볼 수 있어요.

컬링에 윤기를 입히고 향기를 더하기 루틴!

요즘 향수 대신 요고 하나만 바르는데 남표니가 향기 좋다고 >_<.

컬링, 윤기 케어 하나만 봐도 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이렇게 코끝까지 즐겁게 해주다니 더욱이 좋네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사용 후 모습의 모발 끝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탱글탱글한 윤기가 감돌지요?

덕분에 요즘 웨이브 헤어 연출하는 즐거움이 좋아요.

금방 풀리지 않고 부스스한 모발에 촉촉한 엔젤링까지 더해주니 요래조래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게 되네요^^

제가 사용해 보니 이런 분들께 헤어 에센스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