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별꽃아리 캐릭터 기념사진 '찰칵!' ... "이카루스 생각나서 하다가 ... 슬슬 접을 때 되서" 남겨요
# 나이트 크로우 별꽃아리 캐릭터 기념사진 '찰칵!' ... "이카루스 생각나서 하다가 ... 슬슬 접을 때 되서" 남겨요
예전에 구룡쟁패 하다가 얻은 '별꽃으아리'라는 캐릭터 명을 거의 모든 게임에 쓰고 있는 편이다. 다른 분이 쓰던걸 물려받은 이름이고 이쁘기도 하고.
조금 의아한 이름이라 '별꽃아리'로 모든 캐릭터명, 게임 불문 쓰고 있다. 하물며 롤 캐릭터 명도 '별꽃아리'
메인 캐릭터인 0별꽃아리0는 클레릭(2차 전직), 메이지(2차 전직)은 각각 52레벌, 서브 캐릭터인 별꽃아리(본캐였슴, 2차 전직) 스나이퍼는 46레벨 임.(어쌔신도 2차 전직). 그러고 보니 2차 전직만 6개네.
슬슬 접을까 생각중이라 기념으로 나이트 크로우 별꽃아리 사진을 남겨본다. 참 캐릭터가 이카루스나 검은사막 때보다 이쁘게 나온 듯.(개인적 취향 문제지만)
클레릭 0별꽃아리0
메이지 0별꽃아리0
스나이퍼 별꽃아리
음... 거의 무과금 유저로 활동하기는 하는데, 치장 의상(구룡쟁패, 이카루스 등)은 꼭꼭 챙겨서 사는 편. 서벌에다가 2000 다이아 클레릭 2차 전직의상도 샀으니... ㅠㅠ.
하튼, 게임은 이카루스 때보다 재미는 없는데 자동사냥 기능이 있어서(이것도 모바일 이카루스보다는 나음) 심심풀이 땅콩은 된다.
그나 저나 캐릭터들은 참 이쁘게 나왔다.(커스터마이징을 잘한듯 후`~~ ^^*) ... 길드나 고랩 유저들과의 접전이 없어서 뭔가 신나는 던전 놀이를 못한다는게 많이 아쉽다. 파티전전 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낭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