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롤체 시즌12 2코스트 챔피언
4초 동안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3칸 내 가장 멀리 있는 적의 위치에서 합쳐지는 마법 투사체 두 개를 발사해, 적을 기절시킵니다.
요술사 특성으로 스킬 사용 시 다른 적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고정 피해량 감소: 15 / 20 / 25
피해량: 50% / 75% / 115%
대상을 물어뜯어 체력을 회복하고 마법 피해를 입히며 3초 동안 동상에 걸리게 합니다.
동상: 공격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피해량: 200 / 300 / 450
체력 회복량: 250% / 300% / 350%
기본 지속 효과: 3초 동안 보호막이 공격 속도를 75% 부여합니다.
사용 시: 최대 2칸 떨어진 곳으로 돌진하여 대상 너머 일직선상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3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피해량: 100% / 140% / 180%
보호막: 100
3초 동안 내구력을 얻고 원뿔 형태의 화염을 생성해 지속시간 동안 마법 피해를 입히며 5초 동안 적에게 상처를 입힙니다.
상처: 체력 회복량 33% 감소
내구력: 30% / 30% / 35%
마법 피해량 = 주문력의 220% / 330% / 515%
용 형상으로 변신해 주변 적에게 초당 마법 피해를 입히는 오오라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2칸 내의 가장 큰 적 무리로 날아가 기절시킵니다.
용 업그레이드: 용 형상일 때, 불태우기가 적용된 적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 피해를 받을 때마다
최대 체력의 0.7%를 회복합니다.
초당 피해량: 최대 체력의 1.5% + 주문력의 30% / 45% / 70%
기절 지속시간: 1 / 1 / 1.25
대상에게 균열을 불러내 마법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파쇄를 20% 적용합니다. 이 스킬은 사용할수록 업그레이드됩니다.
15회 사용 시: 대상 주변 모든 적이 파쇄 효과를 받고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30회+ 사용 시: 스킬을 30회 사용할 때마다, 40%의 피해를 입히는 균열을 주변 적에게 추가로 생성합니다.
파쇄: 마법 저항력 감소
1차 대상 피해량: 280% / 420% / 650%
범위 피해량: 140% / 210% / 325%
기본 지속 효과: 모든 요소로부터 추가 주문력을 30% 얻습니다.
사용 시: 대상을 향해 구슬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구슬이 되돌아오며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구체 피해량: 135% / 200% / 310%
고정 피해량: 90% / 135% / 210%
3칸 내의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돌진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기본 공격 3회 동안 대상에게 단검을 던져 피해를 입힙니다.
돌진 피해량: 250% / 250% / 265%
투척검 물리 피해량: 155% / 155% / 170%
투척검 마법 피해량: 30% / 45% / 70%
총 투척검 피해량: 물리 피해량 + 마법 피해량
대상에게 폭탄을 설치해 마법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이 끝나거나 대상이 처치되면 폭탄이 폭발해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주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초 피해량: 180% / 270% / 420%
1차 폭발 피해량: 180% / 270% / 420%
2차 폭발 피해량: 150% / 225% / 350%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후 전투가 끝날 때까지 기본 공격 시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찌르기 피해량: 110% / 165% / 255%
중첩 피해량: 35% / 50% / 80%
보호막: 300% / 335% / 370%
다음 6초 동안 기본 공격 시 대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95% / 145% / 230%
현재 대상에게 밀랍을 던져 적중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경로에 있는 주변 모든 아군은 벌의 활기에 영향을 받아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물리 피해량: 290% / 300% / 325%
공격 속도: 20% / 25% / 30%
대상에게 대포알을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적이 트리스티나의 2칸 내에 있다면 뒤로 2칸 밀려나고 기절합니다.
공격력 비례 피해량: 335% / 340% / 350%
주문력 비례 피해량: 40% / 55% / 90%
피해량: 공격력 비례 피해량 + 주문력 비례 피해량